나먼저 시작할게...근데 글씨잘쓰는 애들이 많을것같아서 기대된다

아ㅠㅠ 다시보니까 너무 이상하게 쓴것같다..

와 다들 글씨체 개이뻐

20210322_115713.jpg빨리 점심먹고싶다ㅏㅏㅏ

>>12 개쩐다 진짜 내수타일

>>12 진짜 개쩐다 날려 쓴것같으면서도 글자에서 힘이느껴진다고 해야하나

너희 글씨체 교정 한거야? 왜케 다 이쁘게 쓰냐

>>12 이런 글씨는 어떻게 써....

>>15 정성들여서 썼거든...나도 날려쓰면 고대문자됨 ㅋㅋㅋㅋㅋㅋ

>>15 초4 때 삘 받아서 일 년 동안 연습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연습한 결과치곤 허접한 거 같긴 함...

20210322_125813.jpg날려쓰면 완전 고대문자 되지렁

7F232721-96EC-4BAF-B245-6578A952424F.jpeg.jpg하이콩 5분에 들어간당

>>24 많이 찾아와주면 좋지 ^^ 나도 자주올 예정

>>27 까rㅡ보나라 스퐈게뤼

>>27 라면쓰~~~~ 난 불닭추천해^^

>>27 오 서예같다 글씨 오ㅓㄴ전 멋있어

20210322_150154.jpg이런 글씨도 있어줘야지

>>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27 같은 레스주네 갖고싶다 저런 글씨

20210322_172620.jpg퇴근전에 일하기 싫어서 딴짓 중

CABB5DFA-5F6E-4D3B-B042-48233C57B1BD.jpeg.jpg나 외국어도 되게 잘 써 히히

20210322_200811.jpg난 연필보단 볼펜으로 쓰는게 좀 더 느낌있게 써지는것 같아ㅎㅎ..아님말구

20210322_201231.jpg헐 너네 다 진짜 잘쓴다 난 진짜 악필중의 악필인디..

20210322_122148_HDR.jpg나 필기체도 쓸 줄 알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41레스 여기서는 예쁜말만 쓸수있다오🌺 2분 전 new 1734 Hit
잡담 2020/08/05 20:12:0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다들 용돈 얼마받음? 2분 전 new 109 Hit
잡담 2021/04/13 00:34: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 나 이번주 내내 노브라로 다녔는데 3분 전 new 39 Hit
잡담 2021/04/15 16:18: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요즘은 09도 담배피던데 3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4/15 16:58:0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사람들을 화나게 하는데에는 2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말을 하다 마는것이고 두번째는 6분 전 new 49 Hit
잡담 2021/04/13 19:49: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버스 공짜로 탐..ㅎㅎ 7분 전 new 46 Hit
잡담 2021/04/15 15:18: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주식&비트코인 통합 스레 💸 11분 전 new 50 Hit
잡담 2021/02/17 21:03:5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얘들아 원래 버스정류장에서 기사님 내려????? 12분 전 new 131 Hit
잡담 2021/04/02 21:21:58 이름 : 이름없음
134레스 👖하의색깔+자기가 가장 최근에 먹었던 음식🍽 13분 전 new 276 Hit
잡담 2020/04/17 13:06:25 이름 : 이름없음
197레스 444 14분 전 new 752 Hit
잡담 2020/03/24 16:44:0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방금 맵소킹 시켰는지 아이폰 지동인가요 중이고 싶어 ㅠㅠㅠ 17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4/15 16:32:4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속보] 레주, 등교중 등교중지 먹어... "큰 충격" 19분 전 new 336 Hit
잡담 2021/04/14 08:56:0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드림렌즈 할까 하는데 43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4/15 15:50:56 이름 : 이름없음
269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57분 전 new 64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스레딕 탑골공원👨🏻‍🦳(틀딱들의 통합잡담스레) 1시간 전 new 104 Hit
잡담 2021/04/08 19:22: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