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공학에서 여중으로 전학가는데 거기는 무리 있어도 잘 안끼원 준더고 구러더라고.. 애들도 안다가와 주고 .. 여중 친구 사귀기 힘들어? 나 좀 내성적인 성격인데.. 그리고 4월 중후반에 전학가는거라 애매하지 않을까?

내성적이면 좀 끼기 힘들수도 있어... 난 지금 여고 다니는데, 2일 지나니까 무리가 이미 만들어 졌더라.

글쎄 나 중3인데 이번에 3명 왔거든 한명은 내성적인데 완전 잘지내 애들이 귀엽다고 그럼서 나보다 친구많을걸

학교마다 케바케일텐데 학겨 분위기가 어떤지 보는게 좋을듯...

엥 전혀 아님~~~~~~더 돈독한데 여중 안나온 사람들이 그런말 많이 하는거 봐서 여중 출신으로서 아니라고 말해주고 싶음 케바케인 경우도 있는데 대부분 더 돈독함,,,,

학바학 반바반임 나 중1 때는 반 애들 진짜 단합 오지고 완전 다같이 친하고 그랬는데 중2 때는 무리 딱딱 갈라져서 다녔음

우리 학교는 전학생 오면 거의 한 학년이 다 같이 전학 온 애 반 가서 전학생 보고 친해지려고 난리 치는뎅

엥 나도 내성적인데 친구 잘사귀고 다녀 그냥 학바학일듯

엥 전혀 아니었는데 오히려 여자애들끼리만 있어서 다같이 편하니까 약간 다가가기도 더 쉽고 여러 무리들 섞여서 잘 놀았었음! 물론 학교마다 다르겠지만서도

내 학교 기준으로 말하자면 내성적이면 친구 사귀기 진짜 힘들거임 우리 반에도 내성적인 애들 한둘 정도 있는데 그냥 혼자 다니는 것 같음. 물론 내가 안 보는 데에서는 엄청난 인싸고 그럴 수도 있겠지만 ㅋㅋ 가끔 말 걸어볼까 생각이 들긴 하는데 싫어할까봐 그냥 말 안 걸게 되는 것 같아 1학년 때는 내가 내성적인 애한테 말 걸어서 친구 됐고 걔가 내 무리랑도 친해져서 잘 지내긴 했는데 그런 특수한 경우 아니면 힘들걸 우리 학교는 전학생들도 코로나 때문에 소리소문 없이 와서 스포트라이트 받고 그런 것도 없었어 하지만 학바학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내가 학교 내 인간관계에 그렇게 밝은 편이 아니라서 놓치는 게 있을 수도)

여중을 다녀본 적은 없지만 이건 학바학인듯...!! 우리학교 근처에 있는 여고는 애들 사이에서 무리도 지어져있고 기싸움도 있는데 반 애들끼리 단합은 잘 된다네...ㅋㅋㅋㅋㅋㅋ

여중이든 어디든 걍 당당하고 똑부러지게만 보이면 친구사귀는거 ㅆㄱㄴ ㄹㅇ 고개만 숙이고 다니지마 우리반에 그런애들있는데 다 혼자다님

내가나온 여중은 애들 다 그지역 내에서 딴초등학교에서 와가지구 나혼자 딴지역 초등학교에서 왔는데도 잘적응함! 그냥 위에보니까 학교마다 다른거같긴 한데 우리여중은 너무 좋앗어ㅠ 지금 고닥교는 3년동안 여중에 있으니깐 좀 지겨워서 공학으로 왔는데 막상 와보니까 여중 너무그리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레스 은근 남자들 환장한다는 얼굴 39분 전 new 357 Hit
잡담 2021/04/21 20:07: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생리할때 나만이럼? 48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4/23 03:41:11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다들 갑자기 생각나는 단어 적고 가봐 52분 전 new 245 Hit
잡담 2021/04/10 18:56:25 이름 : 이름없음
690레스 고대스레 갱신빌런이 나타나면 갱신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2147 Hit
잡담 2019/06/19 21:04: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새내기얌 21학번 1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4/23 03:16:5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늦게자면 가슴도 안커져?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4/23 01:30:2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의 친구들 있는자리 1시간 전 new 9 Hit
잡담 2021/04/23 03:11:2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너희 유학 보내준다 하면 어디 갈거야? 1시간 전 new 75 Hit
잡담 2021/04/22 19:41:30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2030 들어와봐 1시간 전 new 88 Hit
잡담 2021/04/22 21:53:35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심심할 때마다 들러서 셀프 tmi 하고 가는 스레 3 2시간 전 new 211 Hit
잡담 2021/03/09 22:01:20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유학가면 잘생긴 남친 ㄱㄴ? 2시간 전 new 70 Hit
잡담 2021/04/22 20:06:0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사는게 귀찮을때있니 2시간 전 new 81 Hit
잡담 2021/04/16 23:52:47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2시간 전 new 561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만약 조선이 망하지 않고 지금까지 계속 되어 왔다면 2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1/04/23 02:02:25 이름 : 이름없음
258레스 심심할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714 Hit
잡담 2019/02/18 04:37: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