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부터 클라이밍 다니기 시작했다 이제 2주정도 되었나 구름까지 올라가기 위한 클라이밍 기록

3/22 출석 오늘 클라이밍 타러 옴 초급자용 파란색 왕복 다섯번 한 뒤 다음단계 노랑 도전중인데 오늘 왕복 두 번 반 성공했다 다섯번 왕복해야 다음단계 가는데 열심히 도전중

팔아플때까지 타야하는데 일하러가야해서 오늘 해산 일하러가기싫다

3/23 출석 오늘두 힘내자! 오늘따라 초보자 코스에 사람이 많넹./.

노란색 코스 5번 왕복 성공! 볼더링 부분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 성공했는데 파란색은 실패함 ㅠㅠ 초록색은 원장쌤이 도와줘서 겨우함 오늘 초록색 코스 진입해서 가는 것은 끝까지 함! 겨우겨우 ㅋㅋ큐ㅠㅠ 내일 혼자 힘으로 가는거 해봐야지

운동은 언제나 옳다 클라이밍 파이팅!

>>6 와아 고마워! 힘낼게!

3/24 출석 연속 세번 출석이다! 오늘은 저녁 약속이 있어서 늦게가는 바람에한시간 정도 밖에 못했다 파랑 노랑으로 워밍업하고 초록이 들어갔는데 중간 부분에 복병이 있어서 자꾸 거기서 떨어찜 ㅋㅋ큐ㅠㅠㅠ 초록이 누적 왕복 10번 해야 빨강이 들어갈수 있는데 망해써요... 초록이 빡쳐서 볼더링 빨강이부터 노랑이 순서대로 했당 빨강이 중간에 힘이 없어서 한번 떨어졌는데 쉬었다가 하니 되더라 휴 노랑이는 가뿐히 성공했고 볼더링 초록이가 중간부분에서 오른쪽 팔이 안올라가 ㅋㅋ큐ㅠㅠ 이거 어떻게 올라가라고 한거지 어제는 어떻게 올라간거지??? 역시 쌤이 지도해줄때랑 혼자 할 때랑 다르다 ㅋㅋ큐ㅠㅠ

어제 한 클라이밍 이후로 오른손 넷째 손가락 가장 아랫마디에 물집이 생겨서 물집 터질까봐 테이핑 하고 클라이밍했다 다른 사람들 보면 손가락에 다 테이핑 하고 하던데 이런 물집같은걸 예방하려고 하는건가?

테이프 떼보니 물집이는 다행히 터지지 않고 무사했다!

물집 생기지 않는 한 최대한 테이핑 안하고 하도록 노력해야지

3/25 4연속 출석! 목요일은 원장쌤 말고 코치님이 체육관을 지키신다 오늘도 너무 늦게 가서 한시간 정도도 못했다 그래도 초록이 어제 어려웠던 부분 넘어갔다. 팔힘만 기르면 왕복은 못해도가는 것만이라도 다 할 수 있을거같은데 ㅠㅠ 떨어지면 쉬었다가 떨어진 부분부터 다시 시작하니까 동기부여도 되고 좋은 것 같다 왕복 할 수있을 때까지 열심히 길 익혀서 타야지 볼더링도 빨강이 노랑이 하고 돌아간다 다음에 올 때는 좀더 많이 타서 팔 힘 길러야지

물집 잡힌거는 안에 물같은게 거의 사라졌다 신기쓰 손과 발이점점 못생겨지고 있다 클라이밍 신발은 발을 엄청 쪼이고 발가락을 접어서 집어넣기 때문에 엄청 쪼여 전족이 이런 비슷한 느낌일까 전족은 말을 부러뜨렸다고 하니까 이정도는 아니겠지만 ㅋㅋㅋ

그래도 내 반려는 운동한 손이 예쁘다고 해주니까 너무 사랑스러워 히히 고마워!

3/26 출석 못함...ㅠㅠ 오늘 출석 할 수 있었는데 책읽느라 못갔어 그래도 책이 재미있었고 엄청 인생책 되었으니까 만족 내일은 꼭 가야디!

3/27 오늘 꼭 가려고했는데 쇼핑하고 놀고하느라 못가뮤ㅠ내일은 꼭

3/28 출석 출석했는데 글을 안적었네 한시간 정도하고 초록이 연습했음 3/29 2일 연속 출석 한방향 안떨어지고 성공했다!

초록 볼더링도 성공했다!!

초록이 양쪽으로 왔다갔다 한 방향씩은 안떨어지고 되는데 연속으로는 못할 것 같아ㅋㅋㄱ 근데 정말 계속 실력이 늘고있어 뿌듯하다!

3/30 야간 일가느라 못감ㅠㅠ

3/31 출석 연속 출석 엄청 어렵네 일이랑 이것저것이 잘 맞아떨어져야 가능한듯 오늘도 열심히 해야지

4/13 요즘 일이 헬이라서 잘 못가고있음 기록도 잘 안하고있고 ㅋㅋㅋ.... 오늘은 출석했음 ㅋㅋㅋ큐ㅠㅠㅠ 힘내자

정리하자면 안적은 시간동안 초록색 리드 왕복 1번 함 볼더링도 파란색까지 성공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68레스 얼레벌레 살아가는 중 1시간 전 new 137 Hit
일기 2021/04/08 18:57:35 이름 : ◆bBhs8lzTTXv
34레스 먼지요정일기장🎀 2시간 전 new 73 Hit
일기 2021/04/10 14:36:01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It's okay to be not okay 3시간 전 new 53 Hit
일기 2021/04/07 06:59:31 이름 : ◆gZjthgi03u4
556레스 갈비에 버무린 간장양념 3시간 전 new 777 Hit
일기 2021/02/05 18:50:57 이름 : ◆5SLdQlhhule
13레스 ₛₒₗₒ ₙₑcₑₛᵢₜₒ ₛₑᵣ gᵣₐcᵢₒₛₒ 3시간 전 new 16 Hit
일기 2021/04/21 23:52:10 이름 : 🌊
377레스 나의 라임 개쩌는 오렌지나무 3시간 전 new 307 Hit
일기 2021/04/04 20:14:56 이름 : ㄴㅇㄷㅎㅇ ◆o584NwNuq4Z
961레스 이제 내도 내 판을 따로 쓸거야 2판 3시간 전 new 735 Hit
일기 2021/03/19 20:48:14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오늘도 파란버스를 타고🚌 3시간 전 new 157 Hit
일기 2021/03/17 23:51:04 이름 :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569레스 "물고기는 참 좋겠다" 4시간 전 new 710 Hit
일기 2021/03/09 16:37:52 이름 : 이름없음
71레스 늦게 자면 안되는데 새벽에서 벗어날 수가 없어! 4시간 전 new 94 Hit
일기 2019/12/31 23:59:59 이름 : 행복한 ◆e2HyNtg2LbD
572레스 태민은... 신일까? 4시간 전 new 165 Hit
일기 2021/04/14 00:44:05 이름 : 난입 ◆O9xQpRu3A58
64레스 4시간 전 new 42 Hit
일기 2021/03/14 12:06:5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허언증은 그만둬엇!👾 4시간 전 new 16 Hit
일기 2021/04/19 01:18:10 이름 : 이름없음
141레스 🌌광활한 우주까지 닿진 못하겠지만🌌 4시간 전 new 195 Hit
일기 2020/12/11 20:22:00 이름 : 넙치
471레스 사랑무새는 지금 현생사는 중 4시간 전 new 299 Hit
일기 2021/03/15 22:04:18 이름 : ◆Pip86Y8o1u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