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얘기도 아니고 해피 엔딩도 아냐 아무도 안 들어도 그냥 해보고 싶어

내가 슬쩍 보고 있을래

일단 난 00년생이고 남자야

걔를 처음 안 건 중학생 때였는데 별로 친하지 않아서 관심이 없었어 나중에 들어보니 걔도 똑같았던 거 같아

고등학교 올라와서 1학년 때부터 같은 반이 됐어 (뒤에서 말하겠지만 정말 우연치 않게 3년 내내 같은 반이었어)

걔는 모든 애들이랑 친하게 지내는 스타일이었고, 또래 남자애들이랑 다르게 되게 자상했어

그리고 내 콩깍지인지 모르겠는데 좀 잘생겼어 내가 눈이 좀 낮긴 한데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콕 찝어서 언급했을 정도? 그리고 몸도 좋았어

그때까진 내가 걜 좋아하는지 몰랐어 왜냐면 착하고 잘생긴 애한테 호감을 갖는 건 친구로써 당연하잖아

그리고 남자를 좋아해본 적도 없고 내가 그럴 줄도 몰랐어

어쩌다 우연히 1학년 때부터 걔랑 같은 영어 학원을 다니게 됐고 그것 때문에 더 친해지게 됐어

걔가 일부러 나랑 같은 학원차 타려고 기다려주고 학원에서도 말 걸어주고 그래서 점점 관심이 가게 되더라

1학년은 그냥 그런 식으로 끝났는데 2학년 때 다시 같은 반이 되면서 얘가 좋아졌어

왜냐면 다들 알겠지만 남자들은 스킨십이 은근 자연스럽잖아

걔가 자기 무릎 위에 계속 날 앉힌다든지, 백허그를 한다든지, 내 허리를 만진다든지 그런 스킨십을 나한테 점점 자주 하기 시작했거든

>>15 여자들 사이에서의 스킨십이랑은 좀 다를 지 모르겠다 하여튼 내 주변에서 그런거 싫어하는 애들은 없었어

걔가 그런걸 다른 애들한테도 자주 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난 솔직히 좀 설렜어 (우엑)

>>17 난 00년생 여자인데 뭔가 내가 좋아하는 친구들한테 하는 스킨쉽이랑 똑같다 ! ㅋㅋㅋ

>>20 오 ㅋㅋ 이건 좀 재밌다

근데 난 걔가 날 좋아할 리 없을 걸 알았어 왜냐면 걔는 좋아하던 여자애가 있었거든

걔가 떠벌리고 다니지도 않았고 졸업할 때까지 고백하지도 않았지만 난 걔가 늘 맘 속에 그 여자애를 품고 있다는 걸 알고 있었어

하여튼 그래도 난 걔가 좋았어 체육시간에 늘 날 챙겨줬고 걔가 운동하는 걸 보는 것도 좋았어

좀 변태 같긴 한데 걔가 몸이 좋다고 했잖아 걔가 평소에는 교복 전부 챙겨입고 옷도 큰 사이즈를 좋아했는데 체육시간에만 짧은 옷을 입었어

어느 순간부터는 걔때문에 학교에 가고 싶더라 오히려 주말이 싫었어 진짜 신기한 기분이었어

심지어 시험 보다가도 걔 생각을 했어 미친 거 같지

>>27 다 그렇지 뭐... ㅎ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레스 웹툰 추천 좀... 5분 전 new 332 Hit
퀴어 2021/04/13 01:20:35 이름 : 이름없음
67레스 퀴어의, 퀴어만을 위한 자연스럽게 플러팅하는 방법 11분 전 new 8182 Hit
퀴어 2018/10/13 23:01:45 이름 : 이름없음
989레스 🌈 대나무숲 9 23분 전 new 23198 Hit
퀴어 2020/11/17 22:10:1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가 지금까지 애들한테 플러팅 한 전적들 54분 전 new 125 Hit
퀴어 2021/04/15 01:07:35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좋아하는 쌤이 나 집에 초대했어 ㅠㅠㅠ 1시간 전 new 328 Hit
퀴어 2021/04/14 16:02: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같은반 애들 대다수가 퀴어면 벌어지는 일 1시간 전 new 25 Hit
퀴어 2021/04/15 05:45:56 이름 : 레주
1레스 얘들아 숏컷하면 5시간 전 new 72 Hit
퀴어 2021/04/15 02:06: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5시간 전 new 63 Hit
퀴어 2021/04/15 01:04:0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정체성에 함께 고민하던 여바이랑 남바이랑 연애중 6시간 전 new 206 Hit
퀴어 2021/04/14 16:59:2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진짜싫어 플러팅 거는 애들 6시간 전 new 354 Hit
퀴어 2021/04/14 18:37:4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과자 받았는데 6시간 전 new 92 Hit
퀴어 2021/04/15 00:32: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6시간 전 new 34 Hit
퀴어 2021/04/15 00:54: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6시간 전 new 77 Hit
퀴어 2021/04/15 00:02:50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나는 언니한테 호감이 있는데 이 언니는 나한테 호감 있을까? 6시간 전 new 133 Hit
퀴어 2021/04/14 23:59:1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시발 8시간 전 new 541 Hit
퀴어 2021/04/13 05:34: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