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흥분 그딴거 없는데 걍 액괴만지는 기분.. 말랑말랑해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푸둥푸둥 한 손에 다 안들어오는게 젤리같음

>>4 난 한손에 다 들어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

너희 손가락이 매우 긴거라고 생각하자

아무생각없이 그냥 들어왔다가 안구에 습기차고 간다ㅋㅋㅋㅋㅋㅋㅋㄱㄲ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곧있음 찌찌로 바풍하겠네

뭔가 안정감 들어..ㅋㅋㅋㅋ 말랑말랑.. 인형만지는 느낌

>>14 ㅇㅈㅇㅈ ㅋㅋㅋㅋ 근데 또 진지하게 현타옴

>>13 찌바 ㅋㅋㅋㅋㅋㄱ

>>15 ㅇㅈ 가끔 빡시게 현타 오는데 만질때는 몽글몽글 부드럽고 기분 좋음

좋겠다 진짜로 난 말랑말랑은 개뿔 흡 🥲

>>17 더 컸으면 더 재밌을 듯 통통 한 컵 키워서 d면 물렁물렁 좋겠다

솔까 만져서 흥분된다는건 극소수만 해당하거나 뻥일듯

>>20 아니 만져도 흥분안되는사람이 있단말이야??!

>>21 난 그냥 뱃살 만지는거랑 똑같은데... 흥분이 돼? 내가 스스로 만지는건데

>>21 만져서 흥분이 돼?!

심심할 때 마사지겸 만지는데 무드나 뭐 그런 거 없으면 아슴 만진다는 사실만으로 흥분한 적은 없어

>>22 엉.. 난 만지쟉하면 느낌오묘해져서 할때아님 잘 안만져..ㅎㅎㅎㅎㅎㅎ

만져서 흥분되는 건 그 하우두유두를 만져야 되는 거고...걍 말랑말랑~~~이렇게 해서 흥분하는 사람이 잇음?걍 지방덩어리 만지는 느낌인데

나만 내 찌찌 만질 때마다 현타 조지게 와서 안 만지냐...차라리 뱃살 만짐..허허

>>26 하우두유두 ㅅㅂㅋㅋㅋㅋ

ㄹㅇ 흥분이니 오르가즘이니 그런거 못느끼겠음 가슴은 뭔가 말랑말랑 털없는 햄스터를 주물럭거리는 느낌임ㅋㅋㅋ

>>5 나도 내 손에 다 들어간다...엄마가 항상 자기 유전자를 안닮고 도대체 누굴 닮아서 이렇게 작냐고(엄마가 꽉찬 C D)물어보면 난 항상 아빠 닮아서 그렇다고 그럼...ㅋㅋㅋㅋㅋㅋ +마자 진짜 오르가즘 그런거 하나도 모르겠고 그냥 나도 말랑말랑해서 내 가슴 자주 만졍..ㅋㅋㅋㅋㅋ

난.. 가슴 쪼매.. 예민하긴한데 그걸로 포기하기엔 내 가슴이 너무 폭신함 만지고 읶으면 기분 좋아짐 근데 ㅅㄹ기간에는 만지면 아프더라....ㅠㅠ

아니 거길 만져서 기분이 좋아진다고??? 걍 뱃살같은 느낌인데 위에도 다 기분이 좋아진다고????랑 아무 느낌도 없다고????랑 서로 이해 못하고있네

ㄹㅇ ㅋㅋㅋㅋ 나는 아무 느낌 없는쪽..... 그냥 엉덩살 만지는거 같은데

나만 안 만져봤냐 뭔가 만지기엔 기분이 드러워 너무 작아서...ㅋ

나는 말랑말랑하지가 않아 왜 그러지? 살이 전체적으로 딷딴해 볼살도 그렇고 살이 단단해 근육은 아닌데

헐나만그런줄 심심할때 혼자 조물딱거림..

나 자주 만져 가슴에 종양 생긴 적 있어서 주기적으러 체크해 봐야 돼서...

뭐가 액괴같아..? 난 못 만져 ㅅㅂ....

나도 걍 액괴처럼 만짐 ㅋㅋㅋ

>>5 이 레주 때문에 지금 머리만 벅벅 긁으면서 웃는중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켘ㅋㅎㅋㅎㅋㅎㅋㅎㅋ

헐 나도 만짐 강의 들을 때 심심하면 근데 난 ㄲㅈ도 오돌토돌해서 걍 아무 생각없이 만짐

학교에서 아무 생각없이 만지다가 친구ㅜ들이 그렇게 느낌이 좋냐고 만지고 다니더라... 버릇 참 무서워

남이 함부러 만지면 성추행 아님?

>>44 친구들이 자기들거 만지고 다녔다는뜻 아님?

>>44 친구들이 자기들거를 만졌다는건지 >>43 레더거를 만ㅈㅕㅆ다는건진 잘 모르겠는데 레더거를 만졌다고 해도 레더가 기분 나쁘다는 식으로 안받아들이고 그냥 장난이라고 생각했다면 괜찮은거 아니야?? 모르겠다 나는 중학생때 친구들이랑 그런 장난 많이 쳤었거든

얘들아 만질거 없으면 응댕이 만져

사람사는거 다 똑같구나ㅋㅋㅋㅋ 솔직히 뱃살보다 말랑말랑해서 만지는 재미가 있어

막 흥분되서보단 그냥 아무생각없이 만지는듯ㅋㅋㅋㅋㅋ위치가 잡기좋은 위치임

그냥 아무 느낌 없고 그냥 몰랑몰랑~

걍 공 두 개 양손으로 잡고 있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훨신 기분 좋다는거 -그쪽아님

>>48 엉덩이는 앉아있으면 못만지잖아 어디서든 간편하게 만질수있는건 가슴뿐임

>>54 아 위 레더들이 자기는 작아서 만지기 싫대서. 난 걍 가슴함 ㅋㅋ

>>54 어디서든 간편하게ㅅㅂ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들어오기 전에 하 나만 그런 게 아닌가 보군 동지닷 했는데 막상 들어오니 파티였네

ㅇㄷㅇ도 만져보긴했는데 역시 위쪽이 접근성이 좋지 않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1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1분 전 new 573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헐 너가 라는 단어가 사투리래 2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4/11 18:55: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같은 사람 있어? 3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4/11 18:42:18 이름 : 이름없음
490레스 ❤💜🎈뉴비들을 위한 스레딕 사용설명서 리뉴얼 버전🎈💜❤ 5분 전 new 4991 Hit
잡담 2020/08/26 23:39:30 이름 : ◆js5TTV8642J
5레스 자기 레스 번호대로 숫자 적자! 7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4/11 18:49: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예체능 진로 질문!! 11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4/11 18:43: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게 공감성 수치야? 12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4/11 18:48:29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주작도 너무 눈에 뻔히 보이는 주작은 좀..... 15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4/11 14:38:4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big crazy party 22분 전 new 25 Hit
잡담 2021/04/11 18:13:21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학교 옥상 올라가기 스레 23분 전 new 94 Hit
잡담 2021/04/10 21:57:11 이름 : ◆1Bgi2tzak05
44레스 니네 고백 몇번받아봄? 24분 전 new 181 Hit
잡담 2021/04/11 04:06: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엄청 내성적이고 내향적인데 사람한테 정 되게 단기간에 많이 주는 사람 있음? 25분 전 new 39 Hit
잡담 2021/04/11 17:36:00 이름 : 이름없음
890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7✯✭✯✭✯✭✯✭✯✭ 34분 전 new 4339 Hit
잡담 2020/12/31 00:10:3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오늘 엘클 본사람 51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4/11 16:39: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라방 켜서 한 10분도 안돼서 들어가면 1시간 전 new 49 Hit
잡담 2021/04/11 17:18: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