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잘봤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국어 58 수학 57 영어 98 사회 78 과학 64 한국사 64 영어빼고 거의 5등급이지..? 아씨발

탐구과목은 만점 50점이야

>>2 그 50점이 만점이어서 두배 한거임.. 이거 아닌가?? 과학이랑 한국사도 그렇게 했는데

아ㅡㅡ1학년 벌써 가물가물한데 쨌든 그 정도면 대충 영어는 확정 1등급이고 탐구는 난이도에 따라 2~4, 나머지는 4등급 내외 정도 나오겠네. 학교가 전국 상위급인지 하위급인지는 모르겠지만..>>1

그냥 레주야. 웬만하면 5에서 6등급 부터가 진짜 등급이라고 생각해. 거기서부터 공부하는 애들이니까. 적어도 공부를 했는데 안한애들처럼 나오지는 않을거라는 의미야.

>>6 5,6등급이 나와도 공부하는 애들이라구?? 쨋든 등급컷 예상 고마워

>>7 공부한다=공부 잘한다는 아니니까.

>>8 아아 알았우 땡큐 ㅠㅠ

하 시발 ㅠㅠㅠㅠ 국어 제대로 조지고 수학도 3~4등급 나올각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죽어버리고 싶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35레스 이 문제 풀어줘 통합스레 [공부 질문은 여기로] 1분 전 new 3680 Hit
공부 2020/05/26 05:42:4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등학교 진학 중학교 내신!!! 1시간 전 new 18 Hit
공부 2021/04/15 00:22:4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대학생인데 뭐든지 물어봐! 2시간 전 new 93 Hit
공부 2020/10/31 19:27:4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레딕공부판보면자괴감듬 3시간 전 new 22 Hit
공부 2021/04/15 14:48: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검토중인 스레드입니다] - 지금의 입시컨설팅 가격, 납득하시나요?? 5시간 전 new 56 Hit
공부 2021/04/15 00:18:57 이름 : 익명
9레스 ㄱ다들 4모 잘 봤어??? 6시간 전 new 66 Hit
공부 2021/04/14 18:35:57 이름 : 이름없음
185레스 새 스터디플래너 꺼냈다! 10시간 전 new 1360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6레스 시험 13일 남은 이 시점에서 12시간 전 new 54 Hit
공부 2021/04/14 19:48: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중3 인데 수학 지금 부터 가능할까 14시간 전 new 34 Hit
공부 2021/04/15 00:14:4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간호과 추천 도서 좀 15시간 전 new 26 Hit
공부 2021/04/12 03:50:3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등학교 1학년... 난 오늘부터 과포자임. 19시간 전 new 94 Hit
공부 2021/04/13 22:05:0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고3 only정시러 모여!!!!!!!!!!! 19시간 전 new 186 Hit
공부 2021/03/28 06:26:5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4월 모의고사 20시간 전 new 38 Hit
공부 2021/04/14 17:17:5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스터디 해본 사람 있음? 20시간 전 new 36 Hit
공부 2021/04/14 02:56:4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영어 지문 중에 외향형 사람하고 내향형 사람 분류해놓고 한 거 20시간 전 new 77 Hit
공부 2021/04/14 01:27: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