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안웃겨..?

어차피 스레딕 맨날 들어오니까 여기다가 일기써야지

오늘 먹은거 돈코츠 라멘 짱짱맛있었음

오늘 학교 갔다왔는데 난 북적북적한 분위기가 좋나봐. 거기에 끼진 못하더라도, 뭔가 복작복작한 곳에 있으면 내가 살아있는 것 같애

곧 벚꽃 피겠지ㅋㅋㅋㅋ 아ㅏㅏ 학생한테 벚꽃=중간고사 시작인데ㅜㅜ 슬프네 성인되면 벚꽃 보러 다녀야지 책갈피도 만들거야

하루에 스레를 10개씩만 달아볼까..뭔갈 꾸준히 하는건 언제나 기분 조으니깡

내일 할것-- 자소서 제출, 계획서 제출, 영어 수행보는거 학원에 말하기 해야할것-- 증사 다시찍기(중간고사 끝나면), 동아리 조사하기...탐구보고서 만들어서 제출!

+독서기록장 쓰기!!!!!!중요!!!!!@@@@@@@@@@@@@@@@@@@@@@@@@@@

내 취미는 큐브 맞추기야 그냥 할말이 없네.....ㅋㅋ 아무생각 없이 큐브를 맞추면 뭔가 쉬면서 공부하는 느낌이라 아무도 뭐라안하고 다 맞추면 기분도 좋고,, 내가 유일하게 제대로 할 줄 아는 거?

이렇게 쓰는것도 뭔가 하루를 정리하는 것 같네 그냥 기분이 조아 내일 또 와야겠군

아 나 할 거 없어 심심해 자소서 써야되는데

내일 또 온다 했고 오늘은 내일이니까 난 내말을 지킨거네

근데 저 스레 제목을 너무 우중충 하게 적어뒀네 뭐가 좋을까 나도 남들처럼 감성글 하고 싶은데

감성글은 못하겠어서 조오크로~

우와 세상에마상에 아무도 보지 않는다니 난 진짜 자소서 쓰러갈게

자소서제출 완료! 계획서 제출, 설득 완료!

아 진짜 최악의 하루다 단어 다른거 외웠어

진짜 싫다 숙제도 안함 이거 변명 뭐라해야돼지

요즘 너무 바쁘긴 했는데ㅠㅠㅠㅠㅠ아 힘들다

나도 누가 난입해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완전 최악의 하루

나 혼자서라도 다이스를 굴려볼까나

이번주 주말에 벚꽃을 볼 수 있을까? 1. 예에에에에에에ㅔ스스ㅡㅅ!!!!! 2. 놉 dice(1,2) value : 1

오늘도 레스를 한 30개 정도 채워봐야지

엄마랑 싸워서 기분이 안조아 집에 가기 싫다. 그래도 오늘은 학원 안가는 날이니까!

친구가 내 앞에서 공부하고 있어...나는 스레딕..ㅋㅋㅋㅋㅋㅋㅋㅋ

>>30 오 첫 난입이야! 근데 아이디가 왜 대박잉ㅑ??

내가 진짜 싫어하는 애가 눈앞에 있어 최악이다

진짜 왜이렇게 싫지꼴보기가

언제 끝날까 친구 기다리는데 심심하다

근데 인코는 어떻게 다는거지 나도 달고 싶다

아주 좋구만 근데 인코 처음이 왜 ntr...........?

당황스럽네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

요즘 학교에서 친구도 사귀고 뭔가 활동적인 걸 하니까 내 기분도 좋아진다. 살아있는 느낌 가끔 혼자있을때는 사무치게 외로울때도 있지만 꽉꽉 채워진 해야할일 리스트를 보면 마음이 한층 편안해진달까. 나는 내 외로움을 바쁘게 사는걸로 무마시키고 그걸 남들은 부지런하다고 하니까 외로움도 사라지고 부지런하다는 칭찬도 받으니 일석이조다. 가끔 풀을 보면 생각나는데 저렇게 딱딱하게 굳어있으면서 문지르거나 종이에 바르면 끈적끈적 해지는게 신기해. 나도 저렇게 외면은 딱딱하고 차가워보여도 막상 접점이 생겨서 친해지면 끈적하게 떨어지지 않을려고 하는데, 누가 나 좀 데려가줘 진짜 잘할자신있어 이번에는. 나 지금까지 연애 짧게짧게 화르륵 했지만 이제는 좀 유하게 오래오래 끌고 싶어, 나 이제 연인이 생기면 연락도 잘할꺼야. 열에 일곱은 내 연락 방식을 싫어했어 난 연락에 집착하는 스타일이 아니거든. 걔가 뭐하는지 궁금하긴 하지만 그냥 궁금할뿐 막상 연애를 하면 외로움이 사라지니까 나태해져 연락도 잘 안하고싶어, 그래서 난 딱 연애하기 직전 그 몽글몽글한 감정이랑 상황 그리고 그 상황에 있는 내가 좋더라

나도 학창시절 연애하고 싶다구!!!!!!!!!!!!!!!!!!!!!!!!!!!!!!!!!!!!!!!!!!! 하이틴 로맨스는 왜 나한테 오지 않는거야 나이는 하이틴인데!!!!!왜왜오애ㅗ애 나한테 그런 영화같은 상황은 왜 나한테 안오는데 나도 남자친구좀 만들어줘 이 망할놈의 운명아!!!!!!!!!!!!!!!!!!!!!!!!!!!!!!!!!!!!!!내 반배정 이렇게 망쳐놨으면 보상을 줘야지., 파도가 내려가면 다시 올라가듯이 그렇게 나한테 좋은 순간도 만들어줘야지! 나 타로봤는데 4월에 연애운 있다고 해따. 운명 이놈아 나 4월에 연애 못하면 너 탓이야

원래 인코는 나갔다 들어오면 사라지나? 귀찮네

누가 나좀 데려가줘 날 좀 좋아해주란 말이야.......

어휴 전남친 여자친구 생긴것 같은데 나는 왜 안생기지

아 단어나 외워야지 현타온다 진짜 시러

앞에 내가 단 레스들 쭉 읽으면 나 무슨 조울증마냥왔다갔다 거리는데 혹시 이거 본 사람있으면 없겠지만 있으면 오해하지마,,

재회는 망했으니까 이번 년도에도 연애는 포기해야겠다

제육이랑 불고기 중 제육을 선택했어 난 그냥 쳐먹기만 할래 연애는 무슨.....

나 분명히 레스 10개씩 올린다 하고 또 안했어 이런 나태한 사람

나 오늘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족발시켜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심하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2레스 사과 배 딸기 또는 자두 곁에 자갈 달팽이 진흙 덩어리 죽은 개구리들과 엉겅퀴 바구니 1분 전 new 57 Hit
일기 2021/04/15 12:08:26 이름 : 이름없음
545레스 이 년 뒤에 세상은 멸망할거에요 3분 전 new 599 Hit
일기 2020/11/29 21:22:05 이름 : ◆kq6mIIHBfhx
510레스 태민은... 신일까? 7분 전 new 148 Hit
일기 2021/04/14 00:44:05 이름 : 난입 ◆O9xQpRu3A58
525레스 🦄 유니콘찌찌맛 우유 8분 전 new 660 Hit
일기 2020/05/01 12:12:16 이름 : ◆cIFbeGq2JWn
575레스 시리야, 11분 전 new 1277 Hit
일기 2020/03/18 23:49:10 이름 : ◆nxBdSFa8mFe
325레스 한계 밖까지 12분 전 new 250 Hit
일기 2021/03/04 18:02:31 이름 : 이름없음
455레스 크레이지 다이아몬드를 3부로 보내자 15분 전 new 36 Hit
일기 2021/04/15 22:05:47 이름 : ◆7araslyFirs
100레스 무리없이 다음 파도를 맞아 철썩이는 18분 전 new 77 Hit
일기 2021/04/08 22:13:28 이름 : ◆pWknu63V807
744레스 🍇 🧁 🍭 🧃 23분 전 new 488 Hit
일기 2020/02/25 03:49:39 이름 : ◆jBwJTXs4Mo0
11레스 이 인증코드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24분 전 new 34 Hit
일기 2021/04/19 20:59:49 이름 : ◆lwmk005U2K2
744레스  ゚ヮ゚  31분 전 new 1461 Hit
일기 2021/01/01 00:00:00 이름 : 서리
248레스 Diamond 33분 전 new 293 Hit
일기 2020/12/02 01:48:29 이름 : ◆KZa3yE01imL
59레스 늦게 자면 안되는데 새벽에서 벗어날 수가 없어! 38분 전 new 91 Hit
일기 2019/12/31 23:59:59 이름 : 행복한 ◆e2HyNtg2LbD
451레스 🎉사랑무새는 지금 현생사는 중 39분 전 new 289 Hit
일기 2021/03/15 22:04:18 이름 : ◆Pip86Y8o1u5
294레스 님은 하루에 레포트 3개 써요? 1시간 전 new 756 Hit
일기 2021/02/15 20:57: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