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요약하자면 막 어쩌다 한 번 연락 닿아서 얘기하다 끊기고 다시 연락하고 그런게 아니라 잘지내냐, 뭐하고 지내냐 이런식으로 보내서 뭐라뭐라 답장하면 보지도 않고 사라짐. 막 뭐에 대해서 지가 물어봐놓고 답하면 사라짐. 뭐에 대해서 얘기하다가도 똑같음. 그렇게 연락 끊기면 한 달이 지나도 연락 안오거나 함. 근데 그러면서 친구랑 놀러도 다니고 남친도 사귐. 뭐 이래서 내가 터놓고 말했더니 자기는 일상에 지쳤고 폰을 잘 안보게됐고 뭐 전화만 한다. 그리고 원래 생각에 어쩌다 연락 닿아서 잘지내냐 이정도 묻는걸 생각해서 뭐라해야할지 모르겠다 이러더라고 그래서 내가 거기서 얼탱 터져서 나도 그정도 바란다고 첨에 말했다. 근데 니가 그렇게 안하잖냐, 뭐 이런식으로 보냈더니 이틀인가 잠수타다가 자기 토요일에시험이라고 끝나고 생각정리해서 답장한다더니 시험끝나고 10일째 답장없는데 내가 호구인걸까?

아 그냥 손절해 빡친다

걔랑 친한 사이야?? 그냥 딱 그 정도 사이인 거 아냐??

>>3 오래된 친구이기도 하고 난 그렇게 생각했고 걘 자기 입으로 매번 그렇게 말하더라고. 물론 터놓고 말했을때도 친한친구로 생각한다고 말하기는 하더라.

걔는 그냥 너가 연락오면 심심하니까 답장하는거임 너가 아까워 레주야

>>6 오래된 친구라 참 끊어내기가 그랬는데 터놓고 말할때 딱 끊기로 하고 말한거거든..근데 지가 생각해보고 답한다 하니깐 내심 기대했나보다..ㅋㅋ 뭔가 현타 씨게 오네...

>>7 세상에 좋은 사람 차고 넘쳐 흘러 레주야 그 많은 좋은 사람들이 니 주변에 있을텐데 뭣하러 그런 애한테 감정을 쏟아.....언제나 너가 짱! 감히 연락을 씹어? 널 씹어먹어주지! 라는 마음으로 살면 몸도 마음도 정신도 편하더라ㅋㅋ

>>8 그렇긴한데 그놈의 추억이랑 정이 뭐라고...선뜻 안되네..ㅠ 게다가 손절할라고 할 때마다 걔가 연락이 오니 더더욱 밀린듯...사실 터놓고 얘기한게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한 2년 전에도 말했었거든..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호구인가봐....

>>9 우리 손절하자! 이게 아니라 너도 걔 연락 씹고 걔가 연락 안올땐 그냥 너도 보내지 말고 이래 어차피 정 떨어진거 아냐? 나 너무 과몰입한다.. 나 약간 공감을 좀 심하게 해서 그런가 지금 좀 빡이 치네 tmi인데 나도 이 스레 보면서 살짝 반성했어. 뭔가 누구랑 연락은 하고 싶고 친한애들은 뭐 할때 그냥 대화 내역 쭉쭉 내리다가 친구 있으면 뭐해? 보내놓고 안보고, 대화하다가 안보고..반성반성

>>10 ㅋㅋㅋㅋㅋㅋ연락씹고 하는거 그렇게도 했었어. 근데 그러고나서 지금 이게 뭐하는 짓이지? 싶더라. 글고 나도 어쩌다 답장하기 싫어서 한동안 안하거나 그렇거든? 그런 생각을 하니 또 쟤 입장이 이해가 가는거 같기도 하고 그렇고한데 또 깊게 생각해보면 난 그래도 그게 최소 3일에서 5일 이내인데...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복잡하다. 마음은 한 80퍼쯤 먹었어. 뭔가 남자친구랑 헤어질 때 이런 느낌일까? 뭔가 좀 그렇다...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종 결정은 너의 마음이니까 더이상 빡쳐하지도 않을게...남자친구랑 헤어질때 느낌이라니,,,,스레주 정이 많구나.. 근데 너가 걔가 정말 좋고 놓기 아쉬우면 그냥 지금처럼 지내는 것도 괜찮아~ 근데 너가 그것때문에 마음 쓰는게 문제지...

>>12 어짜피 이런 마음이면 있느니만 못할거 같아. 그냥 뭐랄까 좀 확신이 필요했거든...내가 이런 기분을 느끼는게 맞는건지 뭐 이런 생각도 있었거든. 잘 정리해봐야지 뭐...사실 내 친구한테도 물어봤었느데 걔도 손절하라 그런걸 여기저기 다시 묻는중이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참 결단력이 없나보다..ㅎㅎ 암튼 공감해줘서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4레스 그날 이후로 아빠가 불편해 1시간 전 new 159 Hit
고민상담 2021/04/19 02:47: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4/21 01:54:1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너희들은 꿈이 뭐야? 2시간 전 new 58 Hit
고민상담 2021/04/20 13:21: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해지고싶은데 다가가기 어려울때 4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4/21 02:14: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가 옷 입은 거 보고 비웃어 4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4/21 01:54: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받았어 5시간 전 new 77 Hit
고민상담 2021/04/20 19:20:43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자퇴하고 공무원 시험 준비해도 괜찮을까? 5시간 전 new 113 Hit
고민상담 2021/04/19 14:10:5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무나 조언부탁!!! 5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4/14 01:40:3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진짜 아빠 때문에 돌아버릴것같아 6시간 전 new 8 Hit
고민상담 2021/04/21 00:55: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유튜브 하는데 6시간 전 new 35 Hit
고민상담 2021/04/20 21:56:5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이거 진짜 너무 속상한데 내가 예민한거야? 6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4/20 21:51: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락하는오빠가 소름끼치게함; 7시간 전 new 64 Hit
고민상담 2021/04/20 08:03:1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생리 안하는데 병원을 가야할까? 8시간 전 new 54 Hit
고민상담 2021/04/20 18:29: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씨발 진짜 내가 너무 불쌍해 8시간 전 new 45 Hit
고민상담 2021/04/20 21:40: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고등학교 방송부 9시간 전 new 65 Hit
고민상담 2021/04/11 08:53:51 이름 : ◆KZdyK59fU3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