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마취 해본 사람들 있니?ㅠㅠ 몇십만원대 나왔어? 의사쌤은 친절했니

수면마취를 어떻게 해 계속 입벌리고 있어야 되는데

>>2 입 벌리는 기구 있자나

오잉..이빨 발치할때 수먄마취하기도 해?? 처음알았엉..

>>4 웅 매복 사랑니는 아프니깐... 난 4개다 발치 할거라ㅠㅠ

>>5 헐..4개를 다..? 진짜 아프겟다 이건 수면마취 안하면 안되는거네ㅠㅠ 난 마취만 해봤는데..수면마취 해본 레더 없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32레스 자신의 성씨를 말해보자 1분 전 new 1811 Hit
잡담 2018/09/12 16:20:4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약사 한의사는 망할 직업같아? 5분 전 new 52 Hit
잡담 2021/04/15 02:10:50 이름 : 이름없음
140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 9분 전 new 998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자다가 새벽에 잠깐 깼는데 아빠가 야동 보는거 봐버렸어.. 13분 전 new 151 Hit
잡담 2021/04/14 20:47:4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만만해 보이는 애들 특징 15분 전 new 80 Hit
잡담 2021/04/15 00:29:23 이름 : 이름없음
267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48분 전 new 641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판이탈 "멈춰!" 도입 후 판이탈 사례 감소 1시간 전 new 179 Hit
잡담 2021/04/14 20:38: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리 학교 1학년 수업시간에 틱톡 찍다가 걸림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4/15 07:50:0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이거 내가 빡칠만한 얘긴지 들어줘 1시간 전 new 159 Hit
잡담 2021/03/27 08:47:29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잠결에 한 어이없는 행동 뭐 있어 1시간 전 new 183 Hit
잡담 2021/01/24 02:47:3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자신이 나이를 먹었다는 걸 느끼게 됐던 순간을 말해보자 1시간 전 new 55 Hit
잡담 2021/04/14 19:31: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한국에 지금 화이자 백신 물량 없어? 2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4/15 05:33: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싸 끼리 모여 있고 싶다 4시간 전 new 51 Hit
잡담 2021/04/15 01:35: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싶다! 하면 들어오는 스레 4시간 전 new 4 Hit
잡담 2021/04/15 04:18:0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보이스 피싱 대처법 ( 집착광공 ver.) 4시간 전 new 64 Hit
잡담 2021/04/14 23:27: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