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자신감 없는 친구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쿠키 주고싶다해서 열심히 만들었단말야 그래서 내가 막 옆에서 우와 잘 만들었다! 맛있어보여! 이건 어떻게 한거야? 잘했다! 하면서 호들갑 떨었는데 옆에서 다른친구가 뭘 그렇게 호들갑을 떨어? 하길래 아니~ 그만큼 잘 했다는거지! 하니까 무야호로 받아치는데 진짜 요즘 사람들 전부다 그만큼 ㅇㅇㅇ다는거지 이것만하면 무야호 염병을 떨어서 미칠거같앜ㅋㅋㅋ 언제쯤 유행이 끝날까? 진짜 대화가 안돼

아따맘마 무야호 처음 보고 오 귀엽당 정도였는데 뭐만 하면 무야호 이러니깐ㅋㅋㅋ 뭔가...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약간의 짜증이 올라옴ㅠㅠ

솔직히 뇌절오짐 뭐어쩌라는건지 싶고 ㄹㅇ 짜증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1레스 방귀 안 뀌는 방법 좀 7분 전 new 237 Hit
잡담 2021/04/13 21:27: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코로나때문에 사망한 학생 있어? 9분 전 new 84 Hit
잡담 2021/04/20 21:05:15 이름 : 이름없음
393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1분 전 new 916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836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6판🌠🌉 13분 전 new 1350 Hit
잡담 2021/02/17 00:52:0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얘들아 나 어떡해ㅠㅜㅠ 29분 전 new 98 Hit
잡담 2021/04/20 18:25:12 이름 : 이름없음
241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58분 전 new 792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373레스 🍸🎈 생리 통합 잡담/질문 스레 🍎🥂 1시간 전 new 2183 Hit
잡담 2020/09/24 16:57:1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1시간 전 new 147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우리반 ㄹㅇ 만화 캐릭터 집합소임 1시간 전 new 72 Hit
잡담 2021/04/20 20:23:51 이름 : 이름없음
209레스 🌺🤔어느 판에 써야할지 모르겠어? 여기에 물어봐! 판이탈 질문스레🤔🌺 1시간 전 new 1293 Hit
잡담 2020/12/09 20:34:30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안녕 얘들아? 난 여드름의 요정 1시간 전 new 89 Hit
잡담 2021/04/20 19:59:54 이름 : 이름없음
643레스 아무말 대잔치 1시간 전 new 1708 Hit
잡담 2018/05/22 11:46:13 이름 : 이예에에에에에에에에애에에애ㅔ
188레스 ☆스레 홍보하고 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1984 Hit
잡담 2019/02/22 03:13:41 이름 : 이름없음
311레스 퀴즈 맞춰봐 ㅎㅎ 정답자 0명 ㄹㅈㄷ 퀴즈 2시간 전 new 2475 Hit
잡담 2021/02/12 13:24:2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우울한거 남한테 티 안 내고 싶은데 또 가끔은 티 내고 싶기도 하구 2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4/20 23:22: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