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학교에서 어떤 안친한 여자애가 나보고 너 남친 생길 것 같아 이러고 갔는데 뭐야 꼽주는거야?? 아니면 칭찬이야? 나 좋아해도 되는거지? 막 여우같다는거 아니지? 나 학교에서 친구도 없고 남친도 안사귀어본 모솔인데 ㅋㅋㅋㅋㅋ 칭찬이면 기분 째질듯

누가 너 좋아하나본데

>>2 2222 괜찮은 애가 너 좋아하나 봐!

걔 친구중에 너한테 호감있는애 있나보지 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아니 원격할 때 늦는 애들은 ㄹㅇ 뭐임 1분 전 new 0 Hit
잡담 2021/04/22 09:22:2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친구한테 이렇게 보냈는데 비꼬는 거 같아...? 5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4/22 08:50:18 이름 : 이름없음
208레스 💝💌기프티콘 뿌리는 스레 33분 전 new 1519 Hit
잡담 2021/02/10 22:36:16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강원도 차이나타운 청원 100만명 넘어도 하겠다네 1시간 전 new 136 Hit
잡담 2021/04/21 19:57:43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얘들아 나 어떡해ㅠㅜㅠ 1시간 전 new 160 Hit
잡담 2021/04/20 18:25: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 바퀴벌레 1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1/04/22 03:37:1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은근 남자들 환장한다는 얼굴 1시간 전 new 136 Hit
잡담 2021/04/21 20:07:47 이름 : 이름없음
633레스 혼코노 스레 1시간 전 new 2702 Hit
잡담 2020/02/04 19:17:2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의자를 뺏겼다 2시간 전 new 41 Hit
잡담 2021/04/22 01:02:56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안녕 얘들아? 난 여드름의 요정 2시간 전 new 116 Hit
잡담 2021/04/20 19:59:5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 말투 이상해? 2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4/22 03:29: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어느 판에 쓰여도 판이탈인가??싶은 스레 3시간 전 new 65 Hit
잡담 2021/04/21 21:16:56 이름 : 이름없음
257레스 심심할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711 Hit
잡담 2019/02/18 04:37:53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혼자 다니는사람 있나? 뭐까지 혼자해봤어? 6시간 전 new 132 Hit
잡담 2021/04/21 11:49:3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6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4/22 02:59: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