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1인데 익명 사이트 좋아서....활동하는디 다들 10대인건가

있어 그런데 10대가 많아 나도 21살

20대 통합 스레 있어!! 거기 가면 엄청 많을 걸?

22살인데 별로 없어.....ㅠㅠ 돌아다니다 보면 80% 이상이 10대들 고민거리나 초중고등학교 얘기라 끼기도 힘들고

와 나 25살인데 여기서 쌉어른이네..

26살 여기있어 사회나가면 사회초년생인데 여기서는 보기힘든 정도구나...

>>6 >>7 둘다 사회 기준 어린 나이인데 여기서는 어르신이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 근데 전에 30대 40대도 있긴 하더라

쿡..내 밑으로 다 비켜~~~!

여기28살....ㅋㅋㅋㅋㅋㅋ 여기 분위기를 못있겠어서 계속 오게돼

24살... 잡담판 안 온 지 꽤 됨... 애들 많아서 어울리기 어려웡....

26 대학원생 있습니다....

>>13 아앗... 여기 예비 대학원생 지나갑니다ㅠㅠㅠ

>>13 >>14 24 여기 대학원생 한명 추가요...ㅎ

>>14 어쩌다가 이 지옥에...

29살 논문땜에 졸업못한 대학원생도 껴도 될까..?

>>17 우리과는 대부분 이 루트... 취업 때문이지 뭐ㅠ 이미 나도 학부연구생 했고ㅋㅋ 그래도 20대 레더들 보이니까 반갑네 다들 안녕~!~!~!~! >>20 아이고 선생님 박사논문이 헬이신가요

>>20 혹쒸... SCI논문 쓰니...?

>>21 애석하게도 석사입니다... >>23 사회과학 계열 석사논문.. 입니다.. 너레더 뭔가 전문가느낌난다ㅋㅋ

>>24 힘내라....ㅠㅠ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유튜브 시크릿모드 있잖아 그거 학교에서 1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4/18 23:10:5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지금 마시고있는 김칫국 적고가보자 1분 전 new 2 Hit
잡담 2021/04/18 23:34:5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하..다음주 목요일날 시험인데 1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4/18 21:46:31 이름 : 이름없음
117레스 배경화면 뭐야? 4분 전 new 635 Hit
잡담 2020/12/21 17:55:2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나 뭐냐 6분 전 new 85 Hit
잡담 2021/04/18 17:50: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랩탑 배경사진도 자랑하고 가자! 11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4/18 23:13: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성 아그네스데이 이거 뭐냐ㅅㅂ 11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4/18 23:23:10 이름 : 이름없음
347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2분 전 new 787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바다거북 SOUP 22판🐢🐢🐢 17분 전 new 129 Hit
잡담 2021/04/06 21:46:31 이름 : 이름없음
217레스 444 18분 전 new 844 Hit
잡담 2020/03/24 16:44:0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네 잘못인데 아직까지 힘들어한 적 있어? 18분 전 new 62 Hit
잡담 2021/04/18 20:32:00 이름 : 이름없음
503레스 ❤💜🎈뉴비들을 위한 스레딕 사용설명서 리뉴얼 버전🎈💜❤ 20분 전 new 5119 Hit
잡담 2020/08/26 23:39:30 이름 : ◆js5TTV8642J
17레스 초5 11살 거지 질문받아여>< 20분 전 new 58 Hit
잡담 2021/04/18 20:20:48 이름 : 이름없음
203레스 🌺🤔어느 판에 써야할지 모르겠어? 여기에 물어봐! 판이탈 질문스레🤔🌺 22분 전 new 1262 Hit
잡담 2020/12/09 20:34:3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이게 무슨말이야? 23분 전 new 44 Hit
잡담 2021/04/18 21:47: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