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크카드 장난하냐.... 첨에 카드도 카트라고 하는거 그건 오타겠구나 했는데 채크카드 보니까 할 말을 잃음 고2가... 아무리 이과라지만...제발

나 괘도도 봤어 그정돈 ㄱㅊ

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ㅋ ㅋㅋ 지나가던 문과 웃고 지나감ㅋㅋㅋㅋㅋㅋㄱ

ㅎ... 나한테 연락오던애 중에 어떡해 알았지 빌런과 몇칠 빌런이 있어.. 레주힘내..!

아아 미친 나 이번에 얘한테 또 이상한 맞춤법 보고 충격 먹음 너네를 너 내라고 하고 미칠 거 같아를 미칠꺼같아라고 함 아니 진짜 이 정도면 내가 말해줘야 하는 건가 맞춤법 지적하면 기분 나쁘려나

애들아 뭐임 있는 말이이ㅑ??

헐.... 되게 기본 적인 거 아님? 이걸 왜 몰라...????? 책 좀 읽으라 해....

>>7 뭐야->뭐임 이런 음슴체 말하는 거야?

>>10 ㅇㅎ;; 그럼 없는 말이야....

>>11 아 난 또 내가 틀린 줄;;

내 친구는 과외를 가외라고 한다...

나 잘난척->잘란척 봄

심지어 유통기간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 얘는 지금 맞춤법이 중요한 게 아니다....ㅋㅋㅋㅋㅋㅋ

나는 조굼한 사람 이라는 걸 봄 작다는 뜻

개웃기네 저 사진 하나에만 4관왕 달성함 이건 문이과 어쩌고보다도 한국인으로서의 상식수준인데ㅋㅋㅋㅋㅋ;;

근데 이과 무.시.하.지.마.라.....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문과이과로 뒷담판에서 개싸운적도 있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컨셉일 수도 있음 나도 애들하고 거의 매일 그러고 다녀서

아니 근데 저건 이과문과 문제가 아니라 쟤가 맞춤법을 못 맞추는 거임 ㅋㅋㅋㅋㅋ 나 선택과목 화생지 고를 정도로 생이과인인데 솔직히 저 정도는 맞추지 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우리반 애들 너무너무 귀여워 1분 전 new 2 Hit
잡담 2021/04/15 23:19:3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기분이 좋은데 뭔가 그렇네 2분 전 new 20 Hit
잡담 2021/04/15 11:12:49 이름 : 이름없음
143레스 👖하의색깔+자기가 가장 최근에 먹었던 음식🍽 8분 전 new 299 Hit
잡담 2020/04/17 13:06:25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다들 용돈 얼마받음? 8분 전 new 139 Hit
잡담 2021/04/13 00:34:3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강원도 차이나타운을 주도한 강원도지사 탄핵 청원🔥 10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4/15 22:29:50 이름 : 이름없음
270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33분 전 new 659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SNS안하는사람과 하는사람 34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4/15 22:43:51 이름 : 이름없음
350레스 자신의 성씨를 말해보자 39분 전 new 1889 Hit
잡담 2018/09/12 16:20:44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요즘은 09도 담배피던데 40분 전 new 140 Hit
잡담 2021/04/15 16:58:0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고2 보고 10시되면 폰 내라는게 말이 돼? 41분 전 new 87 Hit
잡담 2021/04/14 22:37:09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잠결에 한 어이없는 행동 뭐 있어 52분 전 new 211 Hit
잡담 2021/01/24 02:47:36 이름 : 이름없음
205레스 444 55분 전 new 791 Hit
잡담 2020/03/24 16:44:06 이름 : 이름없음
983레스 ♥스레딕 기능 실험실(뉴비환영!)♥ 1시간 전 new 2955 Hit
잡담 2019/08/24 16:02:3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무슨 약 많이먹으면 1시간 전 new 31 Hit
잡담 2021/04/15 21:58:07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강원도에 차이나타운 짓는다잖아 1시간 전 new 160 Hit
잡담 2021/03/30 04:51: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