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버고 재? 아니면 옷 입고 재?

가벼운 옷이면 입고 제고 무게가 좀 있는 옷인거 같으면 벗고 재

난 씻고 나왔을 때 머리 말리고 속옷만 입고 잼... 옷 입고 재면 ㄹㅇ 2~3kg이 더 붙어 나오더라 ㄷㄷ

난 패딩아니면 다 입고 재

난 옷도 입고 가끔은 걍 폰 들고 잼 별 차이 안나더라 패딩 아닌이상

패딩아닌이상 옷입도 재는거랑 벗고 재는거랑 차이 안나긴함 차이 많이 나봤자 1키로 정도? 그래서 걍 옷입고 잼

입든 말든 별 차이 안나지 않아? 난 대충 겉옷만 벗고 재

>>10 난 좀 두껍게 입어서 그런가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

옷 싹다 벗어야함 속옷이랑 반팔만 합쳐도 몇그램이나 나간다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눈 봐줌 17분 전 new 36 Hit
미용 2021/04/20 21:45:2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158/56 살빼기 장기 프로젝트 1시간 전 new 49 Hit
미용 2021/04/06 11:32:52 이름 : ◆A42GmsoY5Wn
5레스 내 눈 쌍수하면 어떨 것 같아 쌍테 붙인 사진도 올릴게 1시간 전 new 39 Hit
미용 2021/04/20 12:56: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윗트임 고민중인데.. 2시간 전 new 5 Hit
미용 2021/04/20 23:57:5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손톱 기르기 및 다이어트 스레 3시간 전 new 19 Hit
미용 2021/04/20 14:2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리 제모 어떻게 해? 3시간 전 new 14 Hit
미용 2021/04/20 22:4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애들아 아침공복에는 11자 복근 선도 보이고 완전 말랐는데 5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4/20 21:16:3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2주동안 빡센 식단한다고 부작용이 있지는 않지? 5시간 전 new 40 Hit
미용 2021/04/19 23:17: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6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4/20 19:27: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졸업사진 찍을때 화장 7시간 전 new 40 Hit
미용 2021/04/18 21:40:2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미용판 통합질문스레######## 9시간 전 new 221 Hit
미용 2020/01/29 04:14: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점 빼려고 하는데 10시간 전 new 32 Hit
미용 2021/04/19 22:55: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혹시 비슷한 느낌의 틴트 찾아줄 수 있는 사람!! 11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4/20 14:40:3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다이어트 일기!(1운동+9식단)+간헐적 단식 후추후추 12시간 전 new 66 Hit
미용 2021/04/14 15:54:52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go on a diet🦋 66kg 🔜 57kg 15시간 전 new 103 Hit
미용 2021/04/08 14:36:45 이름 : ◆xu7dO1a1d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