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

스레주입니다. 삭제합니다...

스레주입니다. 삭제합니다...

>>2 이론적으로는 모르겠는데 수술하고 성별 정정했으면 법적으로 여자인거고 어차피 들키게할 건덕지도 안만들꺼고 그누가 알겠어 설령안다해도 누가 법적으로 여자인 사람한테 너트젠이니까 들어오지마 이러겠어 그런사람이 있다면 신고해야지 지금 여잔데 무슨상관이람

처음부터 여자로 태어난 사람들은 네가 불편할 수 있음

>>3 솔직히 골격이란게 있어서 원래 몸이 여리여리하고 여성스럽지 않은 이상 왠만하면 다들 딱보면 알긴 해. 단순히 다부지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말랐어도 어깨라던지, 다리라던지 하는 부분에서 티가 크게 난다더라.

법적 여자여도 여대 입학하려하면 지랄발광하는데 화장실 가려고 하면 얼마나 지랄 떨겠어 선동질 오지게 해서 없던 제도 만들어서라도 못 가게 할걸? 트위터에 올라오면 그날로 끝ㅅㅂ 아웃팅할 생각 없으면 아예 화장실을 안 가던가... 무튼 안 들키길 무운을 빌게

수술했으면 괜찮을거 같은데/?

고등학생인데 벌써 수술까지 한거야? 부럽다

스레주입니다. 삭제합니다...

요새 정치적으로도 성소수자 관련 민감한데 트젠 화장실금지는 못할 거 같아 상식적으로도 금지하게 되면 교외 화장실 써야 하니까. 나는 돈벌고 얼굴,가슴,목소리하고 25~26살에 대학가고 패싱돼도 트젠인거 밝힐 거야 굳이 안 숨기고 싶어

난 상관없는데 극성페미들은 좀 싫어할듯...

스레주는 법적으로 성별정정하고 수술까지 완료했는데 거기서 더 뭐라고 하는 사람은 하아... 쨋든 대학생활 잘 하기를 바랄게. 고생 많았어.

>>9 불편하다고 금지하는 걸 못하면 노키즈존 같은 건 왜 있겠어... 근데 아무리 네가 수술을 했더라도 너는 원래 남자였으니깐 남자였던 사람과 한 화장실을 쓰는 걸 불쾌하게 여기는 사람들을 네 편의 때문에 바꿀 순 없지...

스레주입니다. 삭제합니다...

근데 솔직히 한국에서는 수술안 한 트젠은 무서워 저 사람이 진짜 트젠인지 아닌지 모르는데 트젠이라고 주장한다는 이유만으로 화장실 출입을 허용하는건 범죄에 이용될 확률이 크다고 생각해

스레주입니다. 삭제합니다...

수술 성별정정 다 하고도 여대 애들 난리쳐서 입학 못함 레주 무튼 힘내

>>16 수술하고 성별정정했으면 문제 없다고 봐!

울 대학교에도 트젠 있는데 여자화장실은 가더라 가는데 같은 여자애들이 싫어하는 애들도 있고 그냥 신경안 쓰는 애들도 있어 근데 합숙할 때는 같이 안 자고 싶어하긴 하더라 그래서 필참이여도 선배들이 그 트잰 선배는 빼주던데??

>>14 학교마다 다르겠지 그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선생님이랑 친해지고싶다 2분 전 new 20 Hit
퀴어 2021/04/15 22:28:1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과자 받았는데 10분 전 new 226 Hit
퀴어 2021/04/15 00:32:54 이름 : 이름없음
102레스 이성애자라 선 그엇으면 걍 건들지마 32분 전 new 6064 Hit
퀴어 2020/11/28 01:59:1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대나무숲 10 48분 전 new 78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 친군데 카톡 프뮤에 콜바넴 ost 54분 전 new 86 Hit
퀴어 2021/04/15 19:17:4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인형선물 할 때 다들 본인이 한번씩 써봐?? 1시간 전 new 186 Hit
퀴어 2021/04/15 14:45:5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울면 당황하는 짝녀 1시간 전 new 65 Hit
퀴어 2021/04/15 21:50:36 이름 : ◆lB9bbeLbDBt
3레스 동시에 두명 좋아할수도 있구나 1시간 전 new 133 Hit
퀴어 2021/04/15 20:02: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숏컷하면 1시간 전 new 242 Hit
퀴어 2021/04/15 02:06:3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같은반 애들 대다수가 퀴어면 벌어지는 일 1시간 전 new 250 Hit
퀴어 2021/04/15 05:45:56 이름 : 레주
12레스 짝사랑 어케 그만두냐... 1시간 전 new 169 Hit
퀴어 2021/04/15 14:25:1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난 미디어에서 동성애자들이 만나는 사람마다 다 플러팅 걸고 꼬시는 이미지로 만들어져서 싫다 1시간 전 new 78 Hit
퀴어 2021/04/15 20:30:15 이름 : 이름없음
165레스 내가 지금까지 애들한테 플러팅 한 전적들 1시간 전 new 431 Hit
퀴어 2021/04/15 01:07: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는 왜 레즈해? 라는 말이 제일싫어 2시간 전 new 103 Hit
퀴어 2021/04/15 19:16:01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 대나무숲 9 3시간 전 new 23366 Hit
퀴어 2020/11/17 22:10:1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