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가서 반 배정 되고 친구 사귀면서 인스타를 주고 받았는데 이쪽 인스타에서 봤던 사진이 있는거야 근데 그게 막 엄청 확실한 것도 아니라서 자연스럽게 얘 레즈구나....! 이렇게 티내고 싶은데 온라인, 옷차림새, 아이템, 말투 여러가지 다 좋으니까 뼈헤녀들이 뒷목 잡지않게 은은하게 티낼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

왼손 검지에 검은반지?

음 애인이란 말 고집하기 프뮤 퀴어 관련 노래로 해놓기

>>2 오 까먹고 있었던 방법인데 좋은 생각인 것 같아 고마워!

>>3 크 대박 프뮤 바로 설정해야겠다 고마워

난 3번 너무 티나는 거 같아서 못하고 있는데 헤테로들은 모를랑가.... 2는 하고 있는데ㅠㅠ

은은한 레즈라는말 왜이렇게웃기냐 ㅋㅋㅋㅋㅋ카톡뮤직어뗘??뭐야 누가 추천했네 음...티낼수있는거 뭐있지. 나도 레즈커뮤니티나 그런거 잘안해서 트위터에서 동성애자들사이에 유행하는 뭔가 없을까?? 난 트위터안해서 잘모르는데 있을거같아 그 핸드크림 L자로 짜는건 들어봤거든 근데 좀 에바긴하다 핸드크림.. ㅋㅋㅋ

>>6 오오 생각보다 왼손 검지에 검은반지 하는 사람이 꽤 많구나

>>7 ㅋㅋㅋㅋㅋㅋㅋㅋ너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데 추천할 아이디어가 없어보이는 게 느껴져 요즘 손소독제땜에 건조하니까 핸드크림 할 수 있으면 도전해보도록 할게

캐롤이나 불초상 같은 퀴어영화 프사하기 ㅎㅎ

>>10 오 대박 진짜 이건 확실하게 티낼 수 있겠다 근데 내 호모포비아 친구가 보면 기절할 듯ㅠㅠ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4레스 🎵퀴어 노래 추천 통합스레 24분 전 new 1233 Hit
퀴어 2020/11/23 01:01: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애정표현을 못하겠으면 어떡하지 26분 전 new 16 Hit
퀴어 2021/04/24 02:26: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델리스파이스- 고백 이 노래 퀴어 노래 아니야?? 39분 전 new 129 Hit
퀴어 2021/04/23 23:26: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내 성적 지향이 궁금해 41분 전 new 217 Hit
퀴어 2021/04/21 15:18: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녀는 대체 뭘까 1시간 전 new 69 Hit
퀴어 2021/04/24 00:51:0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친구를 좋아하는 걸까? 1시간 전 new 46 Hit
퀴어 2021/04/24 01:20:3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녀한테 퀴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떻게 떠봐 1시간 전 new 72 Hit
퀴어 2021/04/24 00:41:3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sm이라는 건 결국 정신병 아냐? 1시간 전 new 465 Hit
퀴어 2021/04/22 17:4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커밍아웃 했는데 상대가 떠벌리고 다닌적 있어? 1시간 전 new 53 Hit
퀴어 2021/04/24 01:00:01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긴머리 짧은 머리? 1시간 전 new 410 Hit
퀴어 2021/04/23 00:48:21 이름 : 이름없음
454레스 퀴어판 잡담스레 2 1시간 전 new 12104 Hit
퀴어 2020/06/11 06:31: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와 취향이 바뀔수도 있구나.. 2시간 전 new 98 Hit
퀴어 2021/04/24 00:11:13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그 사람을 딱 한번만 더 볼수 있다면 하고 싶은 말 적고 가자 2시간 전 new 3740 Hit
퀴어 2021/01/18 01:01:5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오래 알고 지낸 친구가 나 좋아한대 3시간 전 new 238 Hit
퀴어 2021/04/23 16:42:15 이름 : 이름없음
140레스 💎 대나무숲 10 3시간 전 new 2171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