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가시 토해라 ㅠㅠㅠ

토가시 형은 좀 쉬긴 해야돼... 근데 그러면 차라리 연중을 하던가 괜히 기다리게 만들고.....

>>2 진짜 헌터바이헌터는 죽기전에도 완결안날듯 휴재 존나심해

헌터팬들은 이미 휴재에 길들여져서 연재 속도 느린 건 아무렇지 않은데 토가시가 완결도 못내고 갈까봐 그게 걱정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0레스 애니캐 이름으로 끝말잇기 2 16분 전 new 146 Hit
애니 2021/04/16 10:54:49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일본 애니보면 진짜 일본어 늘어??? 36분 전 new 603 Hit
애니 2021/01/05 00:04:58 이름 : 이름없음
388레스 🏵 3단어로 무슨 캐릭터인지 맞히는 스레4 (°∀° ) 1시간 전 new 1577 Hit
애니 2021/01/04 10:20:48 이름 : 4판 스레주
8레스 애니 추천해줘 2시간 전 new 37 Hit
애니 2021/04/22 02:37:43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존잘 섹시 캐릭터 사진 좀 공유해줘라 2시간 전 new 321 Hit
애니 2021/03/28 20:02:19 이름 : 이름없음
407레스 캐릭터가 절대 말하지 않을 법한 대사 적어보자 3시간 전 new 4685 Hit
애니 2018/10/05 16:21:57 이름 : ◆AnU3Rwk9AnR
23레스 좋아하는 애니 기술명 적고 가자 3시간 전 new 150 Hit
애니 2021/04/14 15:41:18 이름 : 이름없음
835레스 기억 안 나는 웹툰 or 애니 or 만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 16시간 전 new 9282 Hit
애니 2019/07/28 03:43: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tv에서 방영하는 신작애니 알려주는 스레 21시간 전 new 17 Hit
애니 2021/04/22 22:17:5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지읒된것 같아 22시간 전 new 101 Hit
애니 2021/02/23 01:48: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bl 애니 추천해줘 2021.04.22 24 Hit
애니 2021/04/22 09:33:27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메이드 인 어비스 좋아하는사람은 없는거야? 2021.04.22 282 Hit
애니 2018/08/15 03:10: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지금 읽고있는 웹툰이 있는데... 2021.04.22 39 Hit
애니 2021/04/21 14:36:4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혹시 애니에 빠져서 진로 정한 사람 있냐 ㅋㅋㅋㅋㅋ 2021.04.22 164 Hit
애니 2021/04/16 19:36:45 이름 : 이름없음
565레스 ★★애니판 잡담스레★★ 2021.04.21 5322 Hit
애니 2018/01/03 22:25: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