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친구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서 몸이 부들부들 떨리는 거.

? 그게 가능해?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더 이상 우정이 아니라 사랑이 아닐가

>>2 부들부들은 아닌 것 같고 배배 꼰다고 해야하나? 숨이 잘 안 쉬어진다고 해야하나..? 그 특유의 느낌 있잖아

>>5 이미 친구가 아닌..

우정의 경계선을 넘었는디

>>7 >>8 아니 그런 이성적인 그쪽이 아니라 갑자기 그 순간의 친구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온몸의 세포(?)같은게 다 움직이는 느낌 같은게 드는 거.

누가 봐도 사랑인데 이건 우

없다고~~~설명하려고 해도 우린 모른다고~~~~ 니만 그렇다고

아니 1명한테만 그러면 사랑인거 인정하는데 걔한테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얘들한테도 그래

음 그럼 어떨때 그러는데? 에피소드 같은거 몇개만 풀어줘

그리고 그 친구가 사랑스러운 것 보다는 친구랑 함께 있는 이 순간, 친구의 눈빛, 표정, 모습, 배경이 너무 좋고 사랑스러워서 그 기분을 주체할 수가 없어.

>>15 1. 하교시간에 a라는 친구가 너무 좋고 사랑스러워서 5초동안 부들부들 떨림. 하교시간+a의 눈빛+a의 웃음+a와 같은 교복을 입고 있어서+a가 나랑 이야기하며 걷고 있다는 행복감 등등 때문에 그 순간이 좋았어.

>>14 그럼 그냥..여러명을 사랑하는거 아니야..?

엥 왜 다들 사랑이라고 막 몰아가... 그냥 감정이 풍부한 거 아냐? 세상에 감정이 메마른 사람이 있으니 레주처럼 넘쳐나는 사람도 있겠지

그 친구들을 그만큼 소중히 여긴다는거 아닐까?? 나도 가끔 나랑 친구가 교복 입고 걷던 길, 바람, 시답잖은 잡담을 했던 그때 상황을 다시 떠올리면서 기분좋을 때 있거든 그냥 그 상황과 내가 소중히 여기는 사람과 같이 있다는개 좋은거 아냐?

>>15 2. 친구 n이랑 같이 밤에 얘기하고 있는데 갑자기 행복해지는 거야. 내가 n이랑 이야기를 할 수 있고 n이랑 이야기할 입도 있고 n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귀도 있고 n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눈도 있어! 나 너무너무 행복해!!➡️n이랑 같이 있는 순간 그때의 n의 목소리 n의 손짓 몸짓 n의 옷차림 하나하나가 다 만족스럽고 사랑스러워서 부들부들 떨림.

>>20 오오오!! 일리 있어!!!

>>15 3. 친구 j랑 같이 걍 걸어가고 있었어. 이야기 안하고. 갑자기 바람이 불면서 j의 머리카락이 휘날림. 그때 j가 머리 풀고 있었어. '와.. 어쩌다 저렇게 예쁘고 멋지고 어른스러운 얘랑 내가 친해졌지?'하다 너무 행복하고 자랑스럽고 j가 사랑스러워서 몸이 배배? 부들부들 꼬였음.

심지어 친구들을 떠올리며 이 레스를 작성할 때도 그 순간이 리플레이 되는 것 같으면서 부들부들 떨렸어.

난 친구는 아닌고 같은 성별인데 내가 엄청 잘 따르고 좋아하는 언니랑 있을때 !! 언니 넘 좋아서 숨도 못쉼 ㅠㅠㅋㅋ 물론 사랑은 아니야

어ㅓㅓ어..나만 그런가ㅠ 윗레더들은 그런적 없다구 하는데.. 난 정말정말 내가 좋아하는 친구들 귀엽다고 하는 친구들보면 가끔씩 걔네 하는행동 정말 귀여워서 레주처럼 부드들 떨리구 못참을때 있엉..아 참고로 난 이성애자야! 그친구를 사랑한다거나 그런건 아니라고!!

헉 나도 작년에 비슷한 경험 한 적 있어ㅋㅋㅋㅋㅋㅋ 그냥 그 친구가 하는 행동마다 사랑스러워서 그냥 마소지어짐...귀엽다말고 사랑스럽다는 단어가 어울리는 그런 친구 ㅠㅠㅠㅠ노 큣 예스 어도러블...

뭐야 하나하나 앵커 달아준거 뭐임ㅋㅋㅋㅋㅋ개귀엽네 우씌 사랑 아니면 행복해서 그런것 같아 그 순간 자체가 좋았던거 아닐까

부들...부들한적은 없는데 그냥 사랑스러웠던적은 있짘.. 레주 왜케 귀욥짘ㅋㅋㅋㅋ

나는 사람한테 그런 적은 없고 우리 강아지 보면 귀부터 솜방망이까지 모든게 다 숨막히게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허어업 -!!!!!!!! 넘무 기여어 ..... 하면서 어디서부터 귀여워해야 할 지 감이 안 와서 다리 힘 풀리고 그랭 레주도 사랑둥이인가보넹 귀엽당

헐헐 나 그런 적 있어!!!

>>25 그래!!! 사랑은 확실히 아닌 그거!!!! >>26 ㅇㅈㅇㅈㅇㅈ!!! 나도 이성애자인데 그래!!! >>27 맞아! 나도 그런 느낌이야! >>28 그럴수도. 너무 좋고 사랑스럽고 그래서 그 기분을 주체할 수 없다는 느낌이었거든. 행복해서 그랫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레주가 친구 엄청 좋아하나보다 멋찐 우정이네

오 그 친구들은 조켓다 난 그냥 귀여웡ㅜㅠㅠ잉ㅠㅠㅠㅠ 이런 적은 있어도 부들부들까지는 옶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조졌다 어뜩허쥐 ~ 16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4/21 07:57:27 이름 : 이름없음
246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17분 전 new 799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28분 전 new 183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326레스 우울할 때마다 갱신 2시간 전 new 1431 Hit
잡담 2019/01/31 17:36:1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살면서 이건 좀 불편했다 하는거 말해줘 3시간 전 new 31 Hit
잡담 2021/04/21 02:06:06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자유롭게 적어보는 스레딕 건의 스레☆☆ 4시간 전 new 3657 Hit
잡담 2018/05/15 00:34:35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4시간 전 new 716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지가 뭔데 아는척이야 4시간 전 new 36 Hit
잡담 2021/04/21 03:19: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답장하는 거 맨날 늦게 하나 4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1/04/21 03:11:0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너네 솔직히 말해봐 4시간 전 new 112 Hit
잡담 2021/04/19 23:49: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왼쪽 귀 오른쪽 귀 다르게 들려? 5시간 전 new 14 Hit
잡담 2021/04/21 03:06:3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5시간 전 new 253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395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5시간 전 new 91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코로나 와중 공개수업?!? 썰 5시간 전 new 50 Hit
잡담 2021/04/20 15:01: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쿠팡 로켓회원 되버림 5시간 전 new 53 Hit
잡담 2021/04/20 18:17: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