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에 올릴게 잠만기다려

Screenshot_20210329-015629_Instagram.jpg얘 어느그룹이야?ㅠ 제발 이름두 ㅠ ㅠ 첨본단말야 내취향임 ㅠ ㅠ

nct 아냐...? 비슷한 사람 본 적 있는 것 같은데... 아님말구

>>3 >>4 엔시티 절대 아냐,,, 내 구본진이여서 알어

엔시티 성찬이 아닌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6레스 팬심 다 버리고 진짜 노래잘하는 아이돌 멤버 적고가 12분 전 new 354 Hit
연예인 2021/03/22 12:06: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엔플라잉 노래 넘나리 좋음ㅜㅜ 6시간 전 new 10 Hit
연예인 2021/04/15 00:58:5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5959 막내사랑 넘치는 아이돌 그룹 적고가! 6시간 전 new 42 Hit
연예인 2021/04/14 23:28:4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배우판 또 난리났다... 6시간 전 new 165 Hit
연예인 2021/04/12 14:04: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배우 팬들은 어디서 덕질해?? 8시간 전 new 17 Hit
연예인 2021/04/15 15:00:5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도대체 자기 최애한테 잣대가 왜 이렇게 많음..?? 8시간 전 new 130 Hit
연예인 2021/04/12 14:24:0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건 또 무슨 조합 13시간 전 new 23 Hit
연예인 2021/04/15 10:42:07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나 남잔데 엔시티 재현이 너무 좋아 13시간 전 new 503 Hit
연예인 2020/08/19 02:52:12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 세븐틴은 17명 아냐? / ???: 그럼 슈주는 슈퍼맨이야? 15시간 전 new 358 Hit
연예인 2021/03/27 05:26:32 이름 : ◆SIJU1zO5SGt
38레스 나랑 엔시티 얘기 하자 23시간 전 new 347 Hit
연예인 2020/12/17 23:50:49 이름 : 이름없음
380레스 아이돌 판이 새로 생겼군! 그런 의미에서 ☆잡담 스레★ 23시간 전 new 3785 Hit
연예인 2018/02/18 12:48:1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첫 덕통인데...오바일까....? 2021.04.14 106 Hit
연예인 2021/04/05 11:54:41 이름 : 이름없음
301레스 아미 모여라 !!!>< 2021.04.14 3051 Hit
연예인 2018/06/01 20:45:19 이름 : 아미 1년차
1레스 레드벨벳 예리 아는 형님 때 사진 좀 주라 2021.04.14 29 Hit
연예인 2021/04/14 19:26: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대리티켓팅 신청해본적 있어? 2021.04.14 21 Hit
연예인 2021/04/14 18:22: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