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말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ㅜ

친구들이 내 얼굴볼 때 마다 감탄함

우째 넌 연예인이나 일반인이나 조금이라도 닮은 사람이 없냐고ㅋㅋㅠ

>>3 나도 그 소리 많이 듣는데 예쁘다는 소리도 많이 들음. 근데 이건 내가 연예인이랑 비교못하게 독보적으로 예뻐서가 아니라는 점. 그냥 인상 자체가 흔하지 않다는 말일 거야, 힘 내

>>5 오옹 그럼 애매하게 이쁜 거구나~

>>6 음 그것보다는 예쁜 정도를 떠나서 닮은 연예인이 없다는 뜻ㅎㅎ

>>7 닮은 연예인도, 일반인도 없으니 좋게 생각하면 되겠다!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8레스 주작도 너무 눈에 뻔히 보이는 주작은 좀..... 1분 전 new 103 Hit
잡담 2021/04/11 14:38:4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big crazy party 1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4/11 18:13:21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학교 옥상 올라가기 스레 2분 전 new 91 Hit
잡담 2021/04/10 21:57:11 이름 : ◆1Bgi2tzak05
44레스 니네 고백 몇번받아봄? 3분 전 new 179 Hit
잡담 2021/04/11 04:06: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엄청 내성적이고 내향적인데 사람한테 정 되게 단기간에 많이 주는 사람 있음? 5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4/11 17:36:00 이름 : 이름없음
890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7✯✭✯✭✯✭✯✭✯✭ 13분 전 new 4336 Hit
잡담 2020/12/31 00:10:33 이름 : 이름없음
170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24분 전 new 569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오늘 엘클 본사람 31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4/11 16:39: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라방 켜서 한 10분도 안돼서 들어가면 44분 전 new 41 Hit
잡담 2021/04/11 17:18:0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이거 말이 되는 걸까? 44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4/11 17:50:27 이름 : 이름없음
241레스 그 RPG 게임에는 미친 놈이 있었다 45분 전 new 4287 Hit
잡담 2021/01/12 23:09:15 이름 : ◆BbyMmJSFctv
29레스 난 내가 키 작은 줄 알았는데 46분 전 new 57 Hit
잡담 2021/04/11 16:58: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50분 전 new 20 Hit
잡담 2021/04/11 17:32:39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어릴적 일인데 이때 이후로 인생을 좀더 소중하게 생각하게 된 거 같아 (좀 무거운 얘기야) 1시간 전 new 83 Hit
잡담 2021/04/11 14:22:20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나처럼 고등학교 때 놀면서 산 사람 있어..? 1시간 전 new 127 Hit
잡담 2021/04/11 01:55: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