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나 진짜 평생 연애 못 할 것 같음.... 그래서 이제 노력 해볼거임.... 진짜 내가 딱 연애 하는 순간!! 여기 와서 썰 푼다........ 진짜... ㅅ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연애하면 바로 썰풀거임... 그게 10년 뒤 일 수도 있찌만...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당장 주소 불러 바로 약혼식이다.

암튼 나의 모든 연애 썰 다 푼다.... 진짜 여기로... 연애하자마자 달려올거야...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적어 빨리.. 울산시 북구......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ㅅㅂ 개 슬프네...

일단 우리 동아리에 잘생긴 애가 들어왔는데... 걔를 공략해본다....

아니 근데 여친 있을 것 같음

그니까 걔를 공략하는 건 포기고 걔랑 친해진 뒤 소개를 받는다

그게 내 목표임... 잘 할 수 있겠찌,,? 큐트 보이던데

나만 모쏠 아니지...? 요새 애들 다 썸타더라../? 슬슬 꽃이 펴서 그런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와... 대화 이어가는 거 어렵다 도와주라 21분 전 new 120 Hit
연애 2021/04/11 12:59:13 이름 : 이름없음
179레스 짝사랑 얘기2 32분 전 new 1553 Hit
연애 2020/09/18 16:43: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자기한테 존나 안 맞는데 이상형인거 말하고 가는 스레 52분 전 new 63 Hit
연애 2021/04/14 18:30: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전남친한테 톡하고 싶다ㅠㅠ 1시간 전 new 50 Hit
연애 2021/04/14 02:46:5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초면인 짝남한테 전화 갠찮나.. 3시간 전 new 81 Hit
연애 2021/04/14 19:57:38 이름 : 이름없음
295레스 임신일까 불안해하는 레스주들을 위해(갱신부탁) 3시간 전 new 15956 Hit
연애 2019/12/15 18:34:35 이름 : ◆3u2limIGoMq
3레스 [ 답변 부탁해 ] 군대 갈 때 과잠 준다는 거 무슨 의미야 4시간 전 new 70 Hit
연애 2021/04/14 22:50: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학교 선생님 짝사랑 하는 사람 있어?? 4시간 전 new 58 Hit
연애 2021/04/13 21:01: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좋아하는 애가 지이인짜 조용해 5시간 전 new 80 Hit
연애 2021/04/14 22:01: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가스라이팅이 정확히 뭐야? 6시간 전 new 81 Hit
연애 2021/04/15 00:04:0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 말투 어떻게 생각해 7시간 전 new 61 Hit
연애 2021/04/15 00:57:1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자기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언제야? 7시간 전 new 166 Hit
연애 2021/04/09 00:16:0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짝남한테 설렐때마다 비명 지르는 스레 8시간 전 new 96 Hit
연애 2021/04/10 04:43: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연애 관련돤 건 아닌데 12시간 전 new 20 Hit
연애 2021/04/15 04:00: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맞추어주기가 힘듦 15시간 전 new 29 Hit
연애 2021/04/15 00:37: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