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근두근?

20210331_131657.jpg제목은 설레는 남자 손들라는게 아니고 설레는 남자 손을 보여준다는의미임 남자들 손들지마

>>2 ? 하나도 안 설레는데....

>>2 ?? 하나도 안설랭...

>>3 >>4 여기서 얼굴이 차은우라고 생각해봐

여자지만 내 손이 더 이쁘네 뭐^^..

>>3 >>4 다행이다 아는 오빠손임 ㅅㅂ 그새끼가 계속 설레냐 물어봄

>>5 그건 얼굴이 설레는거잖앙...

신사임당 몇 장 쥐어져 있으면 설랠듯!

야 나 여잔데 아무 생각 없이 사진처럼 손 하고 같은 각도로 봤는데 개똑같이 생김 아니다 손가락은 내가 더 기네

>>11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11 앜ㅋㅋㅋㅋㅋㄴ ㅇㅈ

>>9 근데 그럼 올리면 안되는거 아냐?

>>15 ㄱㅊ 허락받음 그오빠도 스레딕 알아서(자주 하진 않는데...알긴 알아) 이거 볼 수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16 오빠님 상처받을듯...

어 약간 내 친오빠 손이랑 비슷하게 생겼다 ㅋㅋㅋㅋ

근데 학교책상같은데 컴퓨터 마우스가 있네? 학교에서 찍은거래?

>>17 ㄴ...난 올리기만 했어 안 설렌다고 한 건 너네들이라구!!

음... 여기서 얼굴이 이민혁이라고 생각하면 심장이 너무 두근대서 기절할 것 같지만 아니라는 걸 알고 있으니...^^

기출변형인 척 하는거같다

>>19 아마...? 뭐 오늘 학교 갔으니까 학교에서 찍었겠지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노코멘트

>>23 엥 누가??내가??????? 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66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2분 전 new 636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판이탈 "멈춰!" 도입 후 판이탈 사례 감소 7분 전 new 163 Hit
잡담 2021/04/14 20:38: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리 학교 1학년 수업시간에 틱톡 찍다가 걸림 ㅋㅋㅋㅋㅋㅋ 11분 전 new 4 Hit
잡담 2021/04/15 07:50:0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만만해 보이는 애들 특징 15분 전 new 73 Hit
잡담 2021/04/15 00:29:23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이거 내가 빡칠만한 얘긴지 들어줘 18분 전 new 157 Hit
잡담 2021/03/27 08:47:29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잠결에 한 어이없는 행동 뭐 있어 18분 전 new 181 Hit
잡담 2021/01/24 02:47:36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자다가 새벽에 잠깐 깼는데 아빠가 야동 보는거 봐버렸어.. 23분 전 new 140 Hit
잡담 2021/04/14 20:47:4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자신이 나이를 먹었다는 걸 느끼게 됐던 순간을 말해보자 23분 전 new 54 Hit
잡담 2021/04/14 19:31: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한국에 지금 화이자 백신 물량 없어? 1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4/15 05:33: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싸 끼리 모여 있고 싶다 3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1/04/15 01:35: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싶다! 하면 들어오는 스레 3시간 전 new 4 Hit
잡담 2021/04/15 04:18:0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보이스 피싱 대처법 ( 집착광공 ver.) 3시간 전 new 60 Hit
잡담 2021/04/14 23:27:15 이름 : 이름없음
328레스 자신의 성씨를 말해보자 4시간 전 new 1797 Hit
잡담 2018/09/12 16:20: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약사 한의사는 망할 직업같아? 4시간 전 new 36 Hit
잡담 2021/04/15 02:10:5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나 초등학교 졸업한 이후로 4시간 전 new 49 Hit
잡담 2021/04/15 00:15:2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