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번부터 끝번까지 공부해야 하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할까? 그 문제들이 나온다는게 아니고 교과서 내용이 그런 유형의 문제로 나온다는 거겠지?

보통 모고지문은 그대로고 문제가 바뀌징

>>5 그럼 지문을 다 외우는게 좋겠지??

고1 같은데 걍 모의고사 지문도 교과서 지문처럼 공부하면 됨 위 레주처럼 외우는 방법도 있긴 한데 솔직히 불가능에 가깝고(근데 독하면ㄱㄱ)...지문 개많아서 다 못 외워

우리학교애들은 다 외우더라고... 도른놈들...

지문을 다 외우는 애들이 있긴 해... 아예 불가능하진 않더라 ㅋㅋㅋㅋㅋ 여러 사이트에서 모의고사 변형문제 풀어보면 도움 될거야!

>>7 >>8 >>9 헐.. 열심히 외워볼게 고마워! 근데 레알 지문 그대로 나오려나? >>9 말대로 변형문제도 풀어볼까??

그 중에서 몇 문제만 나옴 근데 나오는 문제가 변형돼서 나옴 예를 들어서 주제를 찾으시오 문제가 어법 문제로 나온다던가 어법 문제가 주제 찾는 문제로 나온다던가 그렇게 나옴.10문제 중ㅇㅔ 울 학굔 5문제만 렌덤으오 나와ㅅ어 대부분 그럼

고딩은 본문변형 들어가기도 함. 선배랑 친한 애 좀 찔러서 물어봐봐

>>13 공부해야할게 많구나 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3d 모댈링하신 분있나요? 8분 전 new 1 Hit
공부 2021/04/22 08:42:39 이름 : 이름없음
198레스 책이 눈에 안 들어온다 46분 전 new 1493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15레스 당장 고3인데 수학 인강 어디가 좋아? 1시간 전 new 54 Hit
공부 2021/04/21 01:43:38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중간고사까지 8일 남았다... 어제는 목표치 채움! (•̀௰•́ ) 1시간 전 new 135 Hit
공부 2021/04/19 21:23:08 이름 : 이름없음
811레스 공부판 잡담스레 6시간 전 new 6496 Hit
공부 2018/01/03 15:19:0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흰 평일에 공부 몇시간정도해? 7시간 전 new 65 Hit
공부 2021/04/16 22:19: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공부 왜 취미판으로 바뀜? 7시간 전 new 46 Hit
공부 2021/04/21 23:07: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다들 공부할 때 스탠드 머 씀 7시간 전 new 44 Hit
공부 2021/04/19 23:54: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미술 하는 사람!! 8시간 전 new 14 Hit
공부 2021/04/21 23:12:34 이름 : ◆cpU3QoJPbjz
11레스 공포자 친구 어떻게 도와주지.. 8시간 전 new 80 Hit
공부 2021/04/20 19:08: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백분위? 표점? 8시간 전 new 54 Hit
공부 2021/04/19 22:27:11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adhd있는 레주의 시험 벼락 기록~~~~~~ 8시간 전 new 99 Hit
공부 2021/04/20 17:18:49 이름 : ◆ZdBarcHzWjg
1레스 경제학부 8시간 전 new 9 Hit
공부 2021/04/22 00:04: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로그 질문 있는디 8시간 전 new 17 Hit
공부 2021/04/21 23:45:0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 9시간 전 new 107 Hit
공부 2021/04/09 21:35:1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