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1:1 대화방 나가면 상대방한테도 카톡내용이 다 사라지는건가..? 안읽씹하고 나가면 상대방한테는 자동으로 읽었다고 뜨는 거야?

>>2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 어떤 사람은 1사라진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아니라고 해서..

>>3 아하 애매하긴 하네...

노노! 상대방한텐 안 사라지고 안읽씹한 채로 나가도 읽은 걸로 안 떠!

1대1 나가면 상대방한테 방 나갔다고 단톡 나간거처럼 떠?

1:1 나가면 나갔다고 뜨진 않고 대신 안 읽은건 읽었다고 뜸 내 경험상으로 1사라지긴 하던데 바꼈을수도

>>5 아 그럼 A가 B와의 1대1방에서 B의카톡을 안읽씹하고 걍 방 나가면 B한테는 영원히 1이 뜨는거야? 미안 좀 헷갈려서..;

>>9 나 5레더인데 방금 >>8 보니까 읽었다고 뜬다는데.....??????.?.?.?.?.?. 으음 사실 저건 나도 잘 모르겠어서 일단 저 레더 말 믿어 보는 게 더 나을 거 같아...!! 미안 도움이 안 돼서 ㅠ

>>9 가족 폰으로 실험 해봐 그게 빠를듯

예전에 어떤 친구랑 연 끊을라고 안 읽씹 하다가 그냥 방 나가버렸는데 왜 일씹하냐고 뭐라해서 부모님 폰으로 실험 해봤더니 읽은걸로 뜨길래 그런걸로 알고있었음... 2~3년전 일이라 지금은 또 어떨지 모르겠넹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5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1분 전 new 185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어떡해 너무 웃겨서 침대 때리는 중 너무 웃겨 4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4/21 08:15: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조졌다 어뜩허쥐 ~ 22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4/21 07:57:27 이름 : 이름없음
246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23분 전 new 800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326레스 우울할 때마다 갱신 2시간 전 new 1431 Hit
잡담 2019/01/31 17:36:1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살면서 이건 좀 불편했다 하는거 말해줘 3시간 전 new 33 Hit
잡담 2021/04/21 02:06:06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자유롭게 적어보는 스레딕 건의 스레☆☆ 4시간 전 new 3657 Hit
잡담 2018/05/15 00:34:35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4시간 전 new 716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지가 뭔데 아는척이야 4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1/04/21 03:19: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답장하는 거 맨날 늦게 하나 4시간 전 new 27 Hit
잡담 2021/04/21 03:11:0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너네 솔직히 말해봐 5시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4/19 23:49: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왼쪽 귀 오른쪽 귀 다르게 들려? 5시간 전 new 14 Hit
잡담 2021/04/21 03:06:3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5시간 전 new 253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395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5시간 전 new 91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코로나 와중 공개수업?!? 썰 5시간 전 new 50 Hit
잡담 2021/04/20 15:01: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