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재용 딸 내 또래인데 너무 부러움... 재벌에 이쁘고 솔직히 귀티 미쳤음 분위기 쩔어... 진짜 부럽다

달성할 수 있는 것부터 달성해보자 1. 영 2. 리치 3. 뷰티 이중 뭐가 제일 현실성 높음? 일단 난 1번 빼고 망함

>>2 난 서서히 1번도 망해가서 걍 글렀다

>>2 💧💧💧💧💧눈물

>>4 대신 머리 기름은 rich한데 이건 안 쳐줄려나

>>5 미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난 여자지만..영앤리치 톨앤핸섬 하고싶엉ㅠ

닌 이번생 틀렸음 히히히히히히히히ㅣㅎㅅ

>>2 나 영만 ..... 나머지는 ㅋ

나는 영앤큐트 ㅎㅅㅎ

영이랑 톨은 어떻게 만족시켰는데 뷰티...? 리치...? 불가능

영앤헝그리스몰앤어글리인데... 예뻐지는건 어케하는거??

난 동갑인데 왜이러지 공부존나 하기싫다

난 영이랑 톨은 달성. 리치랑 뷰티는 다시 태어나야할듯

영 마저 점점 멀어져가고있어...

영까지는 되려나..ㅋㅋ...

셋다 틀렸어...ㅅㅂ 다음생엔 지금과 정반대인 영앤리치앤뷰티앤헬시로 태어날래

저런 것들을 이룰 수 있는 방법: 다시 태어난다. 하지만 다시 태어나도 저렇게 될 확률 0.001%.. 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2레스 아무것도 하기 싫다. 아무말이나 하자. 1분 전 new 53 Hit
잡담 2019/05/29 11:51:29 이름 : 이름없음
855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6판🌠🌉 1분 전 new 1388 Hit
잡담 2021/02/17 00:52:03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아니 원래 다 9시 등교아냐?? 1분 전 new 255 Hit
잡담 2021/03/25 08:59:01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늦게자면 가슴도 안커져? 4분 전 new 179 Hit
잡담 2021/04/23 01:30:2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무슨 주제이든 긍정적으로 위로해주는 예쁜 말 이슬이 사는 스레 8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4/24 01:44:36 이름 : 참이슬🧚
19레스 🧐너희 하고싶은 직업 적고 가봐!! 🧐 32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4/22 20:29:1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코로나로인한 랜선파티 ㅅㅂ 32분 전 new 36 Hit
잡담 2021/04/24 00:42: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뭐가 진짜 내 다리길이여;; 34분 전 new 44 Hit
잡담 2021/04/24 00:14:12 이름 : 이름없음
262레스 심심할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55분 전 new 720 Hit
잡담 2019/02/18 04:37:5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ㅅㅂ 전개도 잘그리는사람 1시간 전 new 82 Hit
잡담 2021/04/23 22:10:1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거 묻고 답하기 1시간 전 new 14 Hit
잡담 2021/04/24 00:35:40 이름 : 이름없음
460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시간 전 new 1057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스크랩해 둔 스레 개수 적고 가기☆ 1시간 전 new 229 Hit
잡담 2020/05/01 16:55:33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잡담판에 판이탈로 올라오는 스레, 가야되는판 예시 (수정) 1시간 전 new 1218 Hit
잡담 2021/01/29 11:36:5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넨 먹토 하는 사람 보면 어때?? 1시간 전 new 41 Hit
잡담 2021/04/24 00:29: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