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폰 바꾸거든!!! 이 액정 깨진 엘지 폰을 몇 년째 쓰고 있는 건지... 아 진짜 무조건 아이폰이지?? 삼성도 괜찮은가? 나 폰은 잘 모르는데... 뭐 사는 게 좋을까? 셀카 잘 나오는 거 좋은데ㅎㅎ 그럼 아이폰인가? 혹시 아이폰이나 삼성 중에서도 추천할 만한 기종 있을까??

삼성삼성삼성 무조건 삼성 물론 아이폰이 카메라 성능 좋긴하지만 삼성도 잘 되어 있어서 삐까삐까한듯...내친구 삼성쓰다 애플로 갈아탔는데 카메라 성능 더 좋은거도 못 느끼겠고 조작법 익숙치 않아서 짜증난대

솔직히 셀카는 아이폰 -색감이 잘 나옴. 형태는 그닥 안 바뀌지만 왠지 좋아보이고 주변 사람들이 예쁘게 나온다고 함 삼성 -오이현상 있는거 맞음. 팔 각도 바꾸거나 그게 어려울땐 보정하면 괜찮아보임 완전 내 의견만 쓰면 둘다 얼굴 똑같이 나오고 빛 잡아주는 정도만 달라지는거 같아 삼성에서 흰색이라면 아이폰에서는 약간 노란빛 돌고 그래

>>2 흠 그런가?? 안드로이드만 쓰긴 했었지... 조작법 때문에 빡치긴 할 듯ㅋㅋㅋㅋㅋ

>>3 훔 그렇단 말이지... 오이 현상이 뭐지 얼굴 길게 나오는 건가?? 하 고민된다

>>5 맞아 얼굴 길게 나오는거 근데 이건 사람 얼굴 형태마다 달라서 뭐라고 더 할 순 없을거 같다 아니면 주변에 삼성폰 쓰는 사람 아이폰 쓰는 사람 한 명씩 부탁해서 셀카 찍어봐

사진 자주 찍으면 무조건 아이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6레스 아무것도 하기 싫다. 아무말이나 하자. 1분 전 new 51 Hit
잡담 2019/05/29 11:51:2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무슨 주제이든 긍정적으로 위로해주는 이슬이 사는 스레 2분 전 new 10 Hit
잡담 2021/04/24 01:44:36 이름 : 참이슬🧚
48레스 늦게자면 가슴도 안커져? 22분 전 new 174 Hit
잡담 2021/04/23 01:30:29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너희 하고싶은 직업 적고 가봐!! 🧐 23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4/22 20:29:1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코로나로인한 랜선파티 ㅅㅂ 23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4/24 00:42: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뭐가 진짜 내 다리길이여;; 25분 전 new 43 Hit
잡담 2021/04/24 00:14:12 이름 : 이름없음
853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6판🌠🌉 38분 전 new 1387 Hit
잡담 2021/02/17 00:52:03 이름 : 이름없음
262레스 심심할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46분 전 new 720 Hit
잡담 2019/02/18 04:37:5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ㅅㅂ 전개도 잘그리는사람 51분 전 new 82 Hit
잡담 2021/04/23 22:10:15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아니 원래 다 9시 등교아냐?? 51분 전 new 254 Hit
잡담 2021/03/25 08:59:0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거 묻고 답하기 55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4/24 00:35:40 이름 : 이름없음
460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시간 전 new 1057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스크랩해 둔 스레 개수 적고 가기☆ 1시간 전 new 228 Hit
잡담 2020/05/01 16:55:33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잡담판에 판이탈로 올라오는 스레, 가야되는판 예시 (수정) 1시간 전 new 1218 Hit
잡담 2021/01/29 11:36:5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넨 먹토 하는 사람 보면 어때?? 1시간 전 new 41 Hit
잡담 2021/04/24 00:29: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