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인이 성향 검사를 했는데 논모노가미 가 나왔거든 근데 생전 처음 들어보는 단어라 트위터에도 찾아보고 인터넷 검색도 해봤는데 일부다처제를 용인하고 동시에 여러 명을 사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성향이래..그럼 나 몰래 바람도 필 수 있다는 뜻인가? (난 이 성향 완전 0으로 나왔어) 아니 그냥..100일 넘게 잘 사귀고 있는데 갑자기 이렇다고 검사 결과가 나오니까 넘 당황스럽기도 하고..차라리 처음부터 그냥 하지 말 걸 생각도 들고.. 애인은 절대 아니라고 자기 못 믿냐고 하는데 자꾸 그런 쪽으로 생각이 드네

근데 성향검사가 100% 다 맞는 것도 아니고... 심리얀구소? 같은 전문성이 있는 곳에서 하지 않은 성향검사는 거의 다 야매야ㅠㅠ 정 찝찝하면 헤어지는 거지만 신뢰하지 않는 것을 추천해...

논모노가미?그거 폴리아모리랑 같은 격인가?

폴리아모리랑 같은거라고 보면 된당!! 폴리아모리는 합의를 전제로 여러명과 사귈 수 있는걸로 생각하면 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상대를 독점하지 않는다는 의미야! 물론 폴리아모리라도 다자연애가 중요한게 아니라 비독점이라는게 중요한거라서 한 명이랑만 사귈 수도 있어!! 바람 절대 아니니까 걱정 말구 폴리아모리에 대해 공부해보면 도움 될거야

>>4 헐 진짜 고마워..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1레스 앱 조심해 1분 전 new 68 Hit
퀴어 2021/04/22 05:52:1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축하해 3분 전 new 21 Hit
퀴어 2021/04/22 07:27:54 이름 : 이름없음
138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4분 전 new 796 Hit
퀴어 2021/03/27 14:48:23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검은반지 뜻 얼마나 알까 궁금하다 46분 전 new 479 Hit
퀴어 2021/04/20 16:40:0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너무 무례하지않을까 1시간 전 new 732 Hit
퀴어 2021/04/09 01:48: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시간 전 new 113 Hit
퀴어 2021/04/21 22:59:0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인스타 스토리에 사진이랑 🏳️‍🌈이거 쓰면 ㅈㄴ 퀴어같ㄴㅏ 2시간 전 new 424 Hit
퀴어 2021/04/16 21:57:44 이름 : 이름없음
107레스 💎 대나무숲 10 4시간 전 new 1716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넨 애인한테 정떨어지는 순간이 언제였어? 4시간 전 new 38 Hit
퀴어 2021/04/22 03:54:5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애든ㅇ아시발어떡해도와쥭 4시간 전 new 1160 Hit
퀴어 2021/03/28 12:14:23 이름 : 고양이상언니야와랄라어떡해나
29레스 2년째 짝사랑 포기하는 스레 4시간 전 new 434 Hit
퀴어 2021/04/05 19:51:00 이름 : ◆7dRA6i7asrv
3레스 캐주얼호모가 무슨뜻이야? 4시간 전 new 41 Hit
퀴어 2021/04/22 03:20:5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네 호모라는 단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4시간 전 new 139 Hit
퀴어 2021/04/21 20:57: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퀴어들은 차이면 상대방이 어떻게행동해주길바래? 5시간 전 new 49 Hit
퀴어 2021/04/22 02:55:34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커밍아웃이라는 말 계속쓰는친구한테 하지말라고해도돼? 5시간 전 new 444 Hit
퀴어 2021/04/19 17:44:3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