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고등학교 다니는 친구고 나는 지금 일반 인문계고등학교 다니는데 매일 연락하거든? 연락하면 할때마다 자기 학교에서 미술하느라 허리아프고 힘들고 예고 너무 힘들다고 넌 일반고라 좋겠다 난 미술이랑 공부도 잘해야하는데 넌 그냥 공부만 하면 되자낭 ㅜ 계속 저지랄인데 뭐라보낼까... ㅋ 솔직히 미술 별로 다른거에 비해 힘든것도 없는데 계속 지만 힘들다 넌 안힘들어서 좋겠다 이러는 것도 이제 듣기 싫음 ...

난 이런 게 잡담판에 올라오는 게 보기 싫다 이젠

너도 똑같이 아 난 공부하느라 머리 터질것같고 이젠 연필소리에도 책상 드르륵거리는 소리 하나에도 노이로제걸릴것같은데 넌 앉아서 고상하게 붓질만 하면 되고 부럽다~ 이렇게 해봐

근데 내가 미술하다가 다른 쪽으로 진로 바꿨는데 미술이 막 쉬운 건 아님ㅠㅠ 다른 거에 비해 힘든 것도 없는 건 아닌 것 같아 근데 레주 친구가 말을 좀 짜증나게 하긴 한다 자기가 힘든건 뭐 그렇다고 쳐도 넌 안힘들어서 좋겠다는 좀.. 덜 힘든 사람이 어디있어 다 힘들지 더 힘든 사람은 있어도.. 나도 진로 바꾸고 넌 이제 공부만 해서 좋겠다ㅠㅠ 이 소리 좀 들었었는데 기분 나빴음 각자 힘든 게 따로 있는 건데

판이탈 판이탈 판이탈 뭐만 하면 판이탈 스레주 판이탈 계속 이럼ㅋㅋㅋ

>>6 판이탈이 그만큼 많으니까 그러는 거지 잡담판에 다 올릴 거면 판을 나눌 필요가 어디있냐 싹 다 잡담판으로 통합해버리지

>>6 판이탈 스레는 신고해달라고 운영자님이 직접 말씀하시기까지 했음... 지적해야되는 문제 맞음

>>5 2ㅈ 나도 미술 전공생인데 힘듬. 근데 그소리도 계속 들으면 싫긴하지

>>7 >>8 앗 먼가 오해한거 같은데 난 스레주가 판이탈 한거라고 쓴거였어... 제목 따라 쓴거였는데 헷갈리게 쓴거같기도 하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박진영 보정해볼게 1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4/18 23:59: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네 이것만 듣고 아는거 모르는거 써봐 대환장 아니야 2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4/18 23:55:22 이름 : 이름없음
348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2분 전 new 78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유튜브 시크릿모드 있잖아 그거 학교에서 4분 전 new 42 Hit
잡담 2021/04/18 23:10: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랩탑 배경사진도 자랑하고 가자! 5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4/18 23:13:00 이름 : 이름없음
118레스 배경화면 뭐야? 6분 전 new 641 Hit
잡담 2020/12/21 17:55: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9💣💣💣💣💣💣💣 8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4/18 23:46:3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너넨 과목별 쌤들 어떰 8분 전 new 53 Hit
잡담 2021/04/18 21:14:4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초5 11살 거지 질문받아여>< 8분 전 new 74 Hit
잡담 2021/04/18 20:20:4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지금 마시고있는 김칫국 적고가보자 14분 전 new 28 Hit
잡담 2021/04/18 23:34:50 이름 : 이름없음
910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7✯✭✯✭✯✭✯✭✯✭ 15분 전 new 4499 Hit
잡담 2020/12/31 00:10:3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성 아그네스데이 이거 뭐냐ㅅㅂ 21분 전 new 46 Hit
잡담 2021/04/18 23:23:1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하..다음주 목요일날 시험인데 30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4/18 21:46:31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나 뭐냐 35분 전 new 87 Hit
잡담 2021/04/18 17:50:2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바다거북 SOUP 22판🐢🐢🐢 46분 전 new 131 Hit
잡담 2021/04/06 21:46: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