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반에 좋아하는 남자애가있거든.....??근데 걔 전화번호도 없고 카톡도 없고 심지어 우리가 코로나때문에 대면수업을 한번인가 일주일동안밖에 안했는데 걔랑 나랑 자리가 멀어서 걔는 내 이름도 모르고 나는 걔 얼굴도 제대로 못봤어 줌할떄는 걔가 카메라를 끄거든 ㅜㅜㅜ근데 대충보고 반했어 걔가 잘생긴건 아니야 약간 통통?하고 무쌍에다가 안경쓰고 걍 담백하게 생겼고 내 이상형도 아닌것같은데 막 끌리더라고ㅜㅜㅜㅜ그거때문에 막 유튜브에도 짝사랑어쩌고 연애어쩌고 검색하고 네이버에 조언좀 해달라고 글 7개는 넘개올린것같애..그런데 첨보는 이성이 갑자기 자기보고 전화번호달라고하면 얘 나 좋아하는구나...혹은 뭐지 미친넘인가,...이럴것같단말야....?그리고 걔가 반에 몇명씩은 있는 여자에관심없고 지 이미지 안챙기고 야동얘기하고 그런애란말야....그래서 어떻게해야할지도 모르겠어....내가 반장 부반장이나 조별과제같은것도 없어서 번화번호나 톡을 얻어낼 핑계도없구 말 걸 기회도 없어.....그리고 나 못생겨서 싫어할것같애...살은 지금 내가 친구랑 놀다가 허리쪽을 다쳐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여드름은 관리하는중ㅇ이야ㅜㅜㅜㅜ제발 조언좀 해줘...부탁해//..그그 얘 외모 비유하자면 유튜버중에 작비라는분이 있는데 한 5kg살뺸 작비같애.....나 얘 왜좋아하는지모르겠는데 막 얘만보면 두근두근거리고 그래 근데 제일 큰 문제는 얘 옆자리에 내 친구가있는데 내 친구가 여드름도없고 진짜 이뻐 그래서 얘 좋아하는것같기도하고.,..수업시간에 둘이 막 얘기하드라 ㅜㅜㅜ

자세만 고쳐도 사람이 훨씬 나아보이더라!! 온클하면 반톡이나 그런거에서 친해지거나 등교할때 자연스럽게 친해져봐 일단 아는사이인거부터 중요하니깐ㅠ

>>2 우리반 반톡을 쌤이 금지하셨고 공지사항 얘기하는 반톡이 있는데 썜이 들어가있으셔서 톡 금지야ㅜㅜㅜㅜ그리고 등교할떄 막 말걸용기가 안나ㅜㅜ..내가 초등학생은 아니지만 좀 어려서 남자애한테 말걸면 애들이 놀린단말야..막 좋아하냐고....그래서 걱정이야ㅜㅜ

>>3 엥..?? 중학교만 돼도 그런거 없었던거 같은데 내가 남자애들이랑 허물없이 지냈어서 그런걸수도 있겠다... 그냥 자연스럽게 나대면서(?) 다 말걸고 두루두루 친해져봐

>>4 내가 진짜진짜 소심해서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대면수업떄 해볼게...ㅜ!!둑훈둑훈..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너넨 이런 연인이랑 결혼까지 갈 수 있어? 1분 전 new 0 Hit
연애 2021/04/11 19:01:3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연락 몇주 씹혔는데 22분 전 new 75 Hit
연애 2021/04/11 01:20:4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지나가는 여자 번호 땄는데 42분 전 new 43 Hit
연애 2021/04/11 16:42:1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할 말 없게 답장해놓고 또 덧보내는건 무슨 심보????? 45분 전 new 57 Hit
연애 2021/04/10 22:27:4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썸까지 갔던 남자 다시 꼬시는법 1시간 전 new 118 Hit
연애 2021/04/10 21:27: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마음이 떠난 걸까요?? 1시간 전 new 23 Hit
연애 2021/04/11 16:51:5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전남친이랑 카톡 중인데 2시간 전 new 114 Hit
연애 2021/04/10 00:35:2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햇살같은 아이를 사랑하는 2시간 전 new 165 Hit
연애 2021/04/06 00:34:01 이름 : ◆mtApe6rwLf9
10레스 내 짝남or 남친 자랑하고 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110 Hit
연애 2021/04/07 20:13:24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복을 지 발로 걷어차는 친구 실시간으로 지켜보는 중 2시간 전 new 281 Hit
연애 2021/03/26 21:46:2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여자친구가 생리인거 같은데 좀 도와줘 3시간 전 new 118 Hit
연애 2021/04/11 10:26:26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이걸 어떡하지 3시간 전 new 79 Hit
연애 2021/04/10 23:14: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와... 대화 이어가는 거 어렵다 도와주라 3시간 전 new 50 Hit
연애 2021/04/11 12:59:1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성인미자 질문 3시간 전 new 39 Hit
연애 2021/04/11 15:01:5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키스썰 풀어도돼? 3시간 전 new 510 Hit
연애 2020/07/24 03:08: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