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식 폭식 반복하는 레주의 단식... 163에 57.7 인생 최대 몸무게 찍고 아무것도 못 먹고 있어! 일단 매일 와서 몸무게 기록할게!

나랑도 같이하자!! 나 지금 160 에 59 인데 진짜 볼살이 너무심해ㅠ 내일부터 단식한다

>>2좋아!!! 나는 장기간 단식 잡고 있어서 중간중간 연두부같은 건 먹어주려고 해! 어제도 샐러드 처먹어서 거의 1일 1식 됨...ㅋㅋㅋ

어제 폭식해서 생각보다 많이 빠지진 않았네... ㅜㅜ 2020 0407/ 55.7

단식 말이 쉽지 생각보다 개어려운데 화이팅!! 특히 침대에서만 사는 생활이 불가능하다면 단식도 불가능하다고 봐ㅠㅠ 2주는 해야 살이 훅 빠진다고는 하던데 3일 , 5일 이렇게 늘려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애 참고로 몸 망치는 지름길이니까 앵간해선 하지마 보식할 때도 미음 같은걸로 시작해야됨 안 그럼 위 뒤집어져

>>6 좋은 말 잔뜩해주고 조언 해주어서 고마워! 열심히 할게~!!

처음부터 미운말 해서 미안한데 나두 단식하다가 5일정도쯤에 쓰러졌어... 적어도 아침은 먹으면서 해 진짜 응급실가

>>8 아냐... 나 걱정해서 말해줘서 고마워 레스주 몸 많이 안 좋았겠다 ㅜㅜ 나도 엄마한테 한소리 듣고 건강하게 비타민이랑 야채 챙겨가면서 하고 있어! 1일 1식 하려고 해 고마워!!

으악... 54.9됏다... ㅜㅜ

>>11 57이었다가 54된게 어디야! 장기간으로 보고 너무 무리하지말고 스트레스 받지마 스트레스가 다이어트에 제일 안 좋다고 하더라구 응원할게 힘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눈 봐줌 41분 전 new 37 Hit
미용 2021/04/20 21:45:2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158/56 살빼기 장기 프로젝트 1시간 전 new 50 Hit
미용 2021/04/06 11:32:52 이름 : ◆A42GmsoY5Wn
5레스 내 눈 쌍수하면 어떨 것 같아 쌍테 붙인 사진도 올릴게 2시간 전 new 39 Hit
미용 2021/04/20 12:56: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윗트임 고민중인데.. 3시간 전 new 5 Hit
미용 2021/04/20 23:57:5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손톱 기르기 및 다이어트 스레 3시간 전 new 20 Hit
미용 2021/04/20 14:2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리 제모 어떻게 해? 3시간 전 new 15 Hit
미용 2021/04/20 22:4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애들아 아침공복에는 11자 복근 선도 보이고 완전 말랐는데 5시간 전 new 24 Hit
미용 2021/04/20 21:16:3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2주동안 빡센 식단한다고 부작용이 있지는 않지? 5시간 전 new 40 Hit
미용 2021/04/19 23:17: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6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4/20 19:27: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졸업사진 찍을때 화장 7시간 전 new 40 Hit
미용 2021/04/18 21:40:2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미용판 통합질문스레######## 10시간 전 new 221 Hit
미용 2020/01/29 04:14: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점 빼려고 하는데 10시간 전 new 32 Hit
미용 2021/04/19 22:55: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혹시 비슷한 느낌의 틴트 찾아줄 수 있는 사람!! 12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4/20 14:40:3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다이어트 일기!(1운동+9식단)+간헐적 단식 후추후추 13시간 전 new 66 Hit
미용 2021/04/14 15:54:52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go on a diet🦋 66kg 🔜 57kg 15시간 전 new 103 Hit
미용 2021/04/08 14:36:45 이름 : ◆xu7dO1a1d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