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에서 있는데 벌레가 배란다에 있길래 ㅅㅂ ㅅㅂ ㅅㅂ ㅅㅂ ㅅㅂ ㅅㅂ 하면서 참고 하는데 애가 들어와서 ㅏ아니 ㅅㅂ 물이랑 학습지랑 필통 안가져오고 노트붑ㄱ이랑 폰만들ㅇ고ㅗ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스레파로 후려쳐

내 방 들어와가지구 엉엉 울다가 지가 나가길래 좀 진정하구 누워서 초코파이먹는중 ㅎㅎ 나 날파리도 못잡아 ㅎ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무슨 주제이든 긍정적으로 말해주는 이슬이 사는 스레 1분 전 new 8 Hit
잡담 2021/04/24 01:44:36 이름 : 참이슬🧚
48레스 늦게자면 가슴도 안커져? 9분 전 new 173 Hit
잡담 2021/04/23 01:30:29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너희 하고싶은 직업 적고 가봐!! 🧐 10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4/22 20:29:1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코로나로인한 랜선파티 ㅅㅂ 11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4/24 00:42: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뭐가 진짜 내 다리길이여;; 12분 전 new 41 Hit
잡담 2021/04/24 00:14:12 이름 : 이름없음
853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6판🌠🌉 25분 전 new 1386 Hit
잡담 2021/02/17 00:52:03 이름 : 이름없음
262레스 심심할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34분 전 new 720 Hit
잡담 2019/02/18 04:37:5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ㅅㅂ 전개도 잘그리는사람 38분 전 new 80 Hit
잡담 2021/04/23 22:10:15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아니 원래 다 9시 등교아냐?? 39분 전 new 253 Hit
잡담 2021/03/25 08:59:0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거 묻고 답하기 43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4/24 00:35:40 이름 : 이름없음
460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51분 전 new 1057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스크랩해 둔 스레 개수 적고 가기☆ 56분 전 new 227 Hit
잡담 2020/05/01 16:55:33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잡담판에 판이탈로 올라오는 스레, 가야되는판 예시 (수정) 1시간 전 new 1218 Hit
잡담 2021/01/29 11:36:5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넨 먹토 하는 사람 보면 어때?? 1시간 전 new 41 Hit
잡담 2021/04/24 00:29:0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희라면 누구랑 사귈 것 같음? 1시간 전 new 58 Hit
잡담 2021/04/23 22:19: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