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친구인 척 찐친인 척 하는 사람 있어? 우리 친구니까~~~ 친구로서~~~ 이렇게.. 사실 내가 그러거든 눈치채고 부담스러워할까봐.. 너무 친구친구 거려서 선 그었나 싶어

쌍방 느낌이 좀있고 걔도 널 호감에 두고 만난다 치면 서운하겠지만 진ㅁ자 친구면 들킬확률은 줄어들겜지 그리고 이어질확률도 줄어들거고

잉 아직 쌍방인지 아닌지도 모르는데..그렇게 행동하면 그 친구가 마음접을수도 있지않을까...

보통 선그을때 그러지않냐...? 난 좋아하기 싫어서 그런적있음 ㅠ

나도 그래 가망없으니까 좋아하는 누구야~ 이러면서 짱친이라고 말해 ㅎ...

나도 이래ㅠ 티를 어떻게 내야될지 모르겠어서 그냥 짱친인척 하게되더락....,

헤녀면 별 생각 안할거같은데 퀴어거나 퀴어프렌들리하면 읭스러울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서로 레즈인거 아는데 오래된 친구사이가 소중해서 그 경계선을 왔다갔다하긴해...

다가와주길 바라고 그런거일수도...?

나도 그랬어ㅜ 근데 항상 끝이 안 좋더라 그래서 이제 안 그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내가 친구를 좋아하는 걸까? 7분 전 new 24 Hit
퀴어 2021/04/24 01:20:3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녀한테 퀴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떻게 떠봐 25분 전 new 50 Hit
퀴어 2021/04/24 00:41:3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sm이라는 건 결국 정신병 아냐? 41분 전 new 452 Hit
퀴어 2021/04/22 17:4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커밍아웃 했는데 상대가 떠벌리고 다닌적 있어? 42분 전 new 38 Hit
퀴어 2021/04/24 01:00:01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긴머리 짧은 머리? 52분 전 new 401 Hit
퀴어 2021/04/23 00:48:21 이름 : 이름없음
454레스 퀴어판 잡담스레 2 53분 전 new 12099 Hit
퀴어 2020/06/11 06:31: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녀는 대체 뭘까 56분 전 new 37 Hit
퀴어 2021/04/24 00:51:0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와 취향이 바뀔수도 있구나.. 1시간 전 new 84 Hit
퀴어 2021/04/24 00:11:13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그 사람을 딱 한번만 더 볼수 있다면 하고 싶은 말 적고 가자 1시간 전 new 3733 Hit
퀴어 2021/01/18 01:01:5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오래 알고 지낸 친구가 나 좋아한대 2시간 전 new 226 Hit
퀴어 2021/04/23 16:42: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델리스파이스- 고백 이 노래 퀴어 노래 아니야?? 2시간 전 new 99 Hit
퀴어 2021/04/23 23:26:14 이름 : 이름없음
140레스 💎 대나무숲 10 2시간 전 new 2167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보고싶다 2시간 전 new 59 Hit
퀴어 2021/04/23 23:23:24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검은반지 뜻 얼마나 알까 궁금하다 2시간 전 new 822 Hit
퀴어 2021/04/20 16:40: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 성적 지향이 궁금해 3시간 전 new 198 Hit
퀴어 2021/04/21 15:18: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