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다시 돌아가면 괴로울 거 같긴 하지만.. 내가 무딘 편이기도 하고..확실히 시간이 다 해결해주네.

잡담판에 스레 세울만한 내용은 아닌거같은데

맞아 그렇더라고 사실 나도 이젠 아무렇지 않아 ㅋㅋ 크게 트라우마로 남지도 않았고 (엄청 심하게 당하지도 않았고 3개월정도여서 괜찮았던 것 같아, 절대 모든 사람이 다 이렇다는 거 아니야)

나는 그 때의 그 일로 인한 직접적 괴로움은 당연히 시간이 지나니까 없어졌겠지만 그 일 이후로 새로 알게 되고 느끼게 된 두려움은 안 없어지는 것 같아.

그리고 지굼은 왕따 당하던 때보다 더한 또다른 두려움이 있어서 이젠 왕따당하던 때는 생각도 잘안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이게 무슨말이야? 1분 전 new 24 Hit
잡담 2021/04/18 21:47:43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학교에서 애들이 폰을 안 내. 3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4/18 22:05: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너넨 과목별 쌤들 어떰 5분 전 new 23 Hit
잡담 2021/04/18 21:14:4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소시오패스+나르시시스트 성향인거 26년만에 알았음 6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4/18 22:27:2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아니 애들아 오빠가 자꾸 내가 집들어올때마다 11분 전 new 62 Hit
잡담 2021/04/18 15:59:5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오빠새끼 12분 전 new 88 Hit
잡담 2021/04/18 16:51:2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무레스 방지 프로젝트 12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4/18 22:15:06 이름 : 이름없음
101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12분 전 new 667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별을 찍어보자 16분 전 new 25 Hit
잡담 2021/04/18 21:51:08 이름 : 이름없음◆reZhhzbu2tz
61레스 🔥그냥 갱신해서 지금 이용자 수를 파악해보자🔥 17분 전 new 156 Hit
잡담 2021/04/08 00:09:19 이름 : 이름없음
114레스 배경화면 뭐야? 20분 전 new 619 Hit
잡담 2020/12/21 17:55:2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ㅅㅂ격주등교 안 했으면 좋겠어 23분 전 new 54 Hit
잡담 2021/04/18 20:53:09 이름 : 이름없음
214레스 444 24분 전 new 830 Hit
잡담 2020/03/24 16:44:0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너네 학교에서 왕따목격한적 있음? 25분 전 new 97 Hit
잡담 2021/04/18 06:11:47 이름 : 이름없음
902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7✯✭✯✭✯✭✯✭✯✭ 25분 전 new 4483 Hit
잡담 2020/12/31 00:10:3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