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상황설명이랑 질문해줘! 다른 곳에서 이미 본 주제는 묻지 말아줘 차라리 다른 주제로 질문하는걸로! 자기전에 봐주는거라 졸릴때까지 질문 없으면 그냥 끝낼겡

나 올해 연애운 좀 봐줄 수 있어??

지금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초반에는 서로 호감 가지고 있었는데 얘가 포기를 하려고 했나봐 어쨌든 내가 자기를 좋아하는 걸 알고 있고 그 사람은 지금 고3이라서 폴더로 폰 바꾸고 연락은 자주 못하는데 그래도 가끔 와서 길게 길게 답장 써주고 하는식...?이야 대충 이런 상황인데 난 예전같이는 아니여도 호감을 가지고 있어 혹시 이 사람이랑 나랑 잘될 확률 같은 걸 알려줄 수 있을까 아니면 이 사람과 궁합이라던지...

>>3 우선 올해에 해야될게 있고 그게 올해에 성실히 꾸준히 해야 되고 할 일이 많다고 나와서 그 부담감과 스트레스 때문에 연애하기가 힘들고 늘 같은 시간 같은 곳을 다니다보니까 일상에서 다른 새로운 이성을 만나기가 힘들거 같아. 그래도 올해에 이성이 들어올 운은 있는데 관계가 사귀기까지는 못갈거 같아 올해는 학업이나 일에 집중하는게 장기적으로 볼때 좋을거 같다고 보여져!

>>4 잘될까 보니까 서로 좋아하는데 타이밍이 계속 안맞아서 관계가 발전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릴거 같아. 한쪽이 맘 먹고 다가가도 한쪽이 고민하느라 애매해지는게 반복이야. 아무래도 대화를 솔직히 나누고 조금 더 과감해져야 빨리 만날 수 있을거 같아! 궁합은 성격은 잘 맞는데 상대의 성격이 좀 더 쎄서 레스주가 조금 지칠 수 있어 근데 그거 빼고는 죽이 잘 맞을거 같아보여! 좀 더 대화를 많이 해보장’

>>7 헐 진짜 고마워 ㅠㅠㅠㅠ 그리고 항상 늘 생각했던 게 나와서 놀랍네 매번 상대방이랑 티키타카 잘 되고 맞는 것도 많았거든... 그리고 대화를 많이 해야하는 것도 맞아 ㅠㅠㅠㅠ 고마워!! 좋은 꿈 꾸길 바랄게

헐 마감됐네 미안해 ㅜㅜ

오 나 고3인데 원하는 학교에 얼마나 노력해야 갈 수 있을까? 그리고 돈 벌려고 과랑 상관 없는 곳에서 일하다 다시 내가 가고 싶은 과랑 관련 있는 일 하고 싶은데 내가 이 세 가지 다 이룰 수 있을까? 아 미안 마감이네

>>6 아하 그렇구나..!! 봐줘서 고마워 레주!! 근데 진짜 같은 시간 같은 곳만 다녀서 확실히 그러겠다..🥲 학업에 집중하는 편이 좋겠네 고마워 레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0레스 (CLOSE) 간단한 타로 봐줄게! (연습중; 난입 가능) 4분 전 new 262 Hit
심리 2021/04/06 19:09:33 이름 : 이름없음
994레스 [타로] 포츈텔링박스(1레스 확인후 질문바람) 2시간 전 new 3181 Hit
심리 2020/08/09 14:31:25 이름 : ◆fO9vBgjdA5c
5레스 사주 왜케 어려워 2시간 전 new 35 Hit
심리 2021/04/13 04:13:54 이름 : 이름없음
195레스 🔮<타로 봐 주는 스레>🔮 4시간 전 new 1165 Hit
심리 2020/09/02 17:22:11 이름 : ◆Zjtbg5cLgp8
254레스 사주 질문 받아줄께 5시간 전 new 560 Hit
심리 2021/03/18 20:39:4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S 친구들아 16시간 전 new 140 Hit
심리 2021/04/04 02:16:1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모든 유형들아.....나 좀 살려줘ㅋㅋㅋㅋㅋ..ㅠㅠ 18시간 전 new 112 Hit
심리 2021/04/03 00:57: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는데 19시간 전 new 86 Hit
심리 2021/04/11 14:01: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정신질환 관련 공황 왔을 때 도움을 요청! 2021.04.12 93 Hit
심리 2021/02/23 22:32: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조울증 극복법 2021.04.12 19 Hit
심리 2021/04/12 15:27:05 이름 : 이름없음
345레스 자기 기분 말하고 가는 스레😉 2021.04.12 1357 Hit
심리 2020/05/15 15:04:33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우울할 때 상태 어떠니 2021.04.12 295 Hit
심리 2021/01/06 00:46: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무 힘들어 2021.04.12 32 Hit
심리 2021/02/25 11:49: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ISTJ반 ISTP반인 혼혈임 질문 받는다 2021.04.12 21 Hit
심리 2021/04/12 02:56: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타로 보고 슬퍼하는 스레 2021.04.12 55 Hit
심리 2021/04/08 20:52: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