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마크냐..

갱신빌런 요 며칠새 유독 많이 보이는듯

ㅅㅂ 새학기만 존ㅗ나 갱신해 ㅗㅗ 욕먹는게좋으면많이처드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 ㅇㅈ 내가 예전에 썼던 스레들 갱신된거 개많음.. 심지여 주제도 다 다른데

지금은 치킨 빙수 얼음 새학기 이러케 갱신 하네 존나 시간 안아깝나

>>5 저번에 치킨 이미 한번 있었는데 또 치킨이야? ㅋㅌㅋㅋㅋㅋㅇㄴ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41레스 여기서는 예쁜말만 쓸수있다오🌺 7분 전 new 1737 Hit
잡담 2020/08/05 20:12:0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다들 용돈 얼마받음? 7분 전 new 110 Hit
잡담 2021/04/13 00:34: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 나 이번주 내내 노브라로 다녔는데 8분 전 new 48 Hit
잡담 2021/04/15 16:18: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요즘은 09도 담배피던데 9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4/15 16:58:0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사람들을 화나게 하는데에는 2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말을 하다 마는것이고 두번째는 12분 전 new 50 Hit
잡담 2021/04/13 19:49: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버스 공짜로 탐..ㅎㅎ 12분 전 new 48 Hit
잡담 2021/04/15 15:18: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주식&비트코인 통합 스레 💸 16분 전 new 51 Hit
잡담 2021/02/17 21:03:5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얘들아 원래 버스정류장에서 기사님 내려????? 17분 전 new 133 Hit
잡담 2021/04/02 21:21:58 이름 : 이름없음
134레스 👖하의색깔+자기가 가장 최근에 먹었던 음식🍽 18분 전 new 277 Hit
잡담 2020/04/17 13:06:25 이름 : 이름없음
197레스 444 20분 전 new 752 Hit
잡담 2020/03/24 16:44:0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방금 맵소킹 시켰는지 아이폰 지동인가요 중이고 싶어 ㅠㅠㅠ 23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4/15 16:32:4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속보] 레주, 등교중 등교중지 먹어... "큰 충격" 24분 전 new 338 Hit
잡담 2021/04/14 08:56:0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드림렌즈 할까 하는데 49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4/15 15:50:56 이름 : 이름없음
269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시간 전 new 64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스레딕 탑골공원👨🏻‍🦳(틀딱들의 통합잡담스레) 1시간 전 new 105 Hit
잡담 2021/04/08 19:22: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