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맨날 같은 옷만 입어? 프리티 이런 거 말고 그냥 말하다가 중간중간에 날리는 주접 멘트 부담스러울 거 같아?

뇌절만 안하면 그냥 어우 왜저래 하고 말거같은데

적당히 분위기 봐서 날려

나 친구한테 가끔 하는데 사바사임..

어... 개인적으로 주접 존나 싫어함 근데 좋아하는 사람도 꽤 있으니까 케바케일거 같은데

난 친구 놀리는 용도로 가끔 써

오글거리지만 자주 안 하면 귀엽게 볼듯

개인적으로 적당히 하면 재밌어

나라면 듣고 좋아서 펄쩍뛸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26레스 우울할 때마다 갱신 1시간 전 new 1430 Hit
잡담 2019/01/31 17:36:1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2시간 전 new 163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살면서 이건 좀 불편했다 하는거 말해줘 2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1/04/21 02:06:06 이름 : 이름없음
245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3시간 전 new 797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자유롭게 적어보는 스레딕 건의 스레☆☆ 4시간 전 new 3657 Hit
잡담 2018/05/15 00:34:35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4시간 전 new 716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지가 뭔데 아는척이야 4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4/21 03:19: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답장하는 거 맨날 늦게 하나 4시간 전 new 22 Hit
잡담 2021/04/21 03:11:0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너네 솔직히 말해봐 4시간 전 new 106 Hit
잡담 2021/04/19 23:49: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왼쪽 귀 오른쪽 귀 다르게 들려? 4시간 전 new 10 Hit
잡담 2021/04/21 03:06:3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4시간 전 new 243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395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4시간 전 new 91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코로나 와중 공개수업?!? 썰 4시간 전 new 45 Hit
잡담 2021/04/20 15:01: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쿠팡 로켓회원 되버림 4시간 전 new 52 Hit
잡담 2021/04/20 18:17:1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흰 유튜브랑 커뮤니티 중에 4시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4/20 07:19: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