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다이어트 식단 검색하면 막 닭찌찌, 요거트 등등 되게 건강해보이고 다양하게 나오는데 비용은 언급이 잘 안 되는 거 같아... 식단조절 하고 싶은데 뭔 놈의 쉐이크는 몇만원이고 그릭요거트?? 그건 어디서 구하는 거며 풀떼기 말고는 없는 건지...ㅜㅜ 다들 본인 다이어트 식단이랑 거기에 드는 일주일 비용 알려줄 수 있어? 쉐이크?? 추천도! 진짜 먹어보고 괜찮았던 걸로 광고 안받아;;ㅜㅜ 그리고 내가 다이어트 한 번도 해본 적 없어서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ㅠㅠ 그냥 다이어트 식단 따라 먹고 유튜브에 떠도는 홈트 영상 따라하면 되는 건가...?? 참고로 나눈 고3이야 현실적인 조언 부탁해 당연히 피티 같은 것두 못 받아..ㅎ.ㅎ...

그리고 간헐적 단식...?? 그거 진짜 효과 있을까? 옛날에 한 달 정도 했을 때 전혀 달라지는 거 없던데ㅜㅜ 효과 본 레더들 얼마나 했는지도 알려줘ㅜㅜ

음..사실 닭가슴살이나 이런건 편의점에도 팔고 다이어트 전용샵에서 사면 도시락부터 간식까지 다양하게 있긴하지 가격이 꽤 나갈뿐이지

그릭요거트나 요거트도 큰마트가면 다 있고 근데 포만감은 많이 없어

>>3 맞아 다이어트 도시락 뭐 곤약 이런 거 알아보니까 나보다 내 지갑이 먼저 소리지름...ㅜㅜ 편의점이나 마트에 있는 닭찌찌도 먹어두 되구나.. 유튜버랑 블로거들 보니까 닭 사다가 간하고 그러길래 다이어터들은 다들 그렇게 먹는 줄...ㅋㅋㅋㅋ

나도 그때 딱히 식단조절 잘안했어 학생땐 돈이 없으니까 그냥 밥을 3분의 1로 줄이고 줄넘기 천번정도 했었지 그땐 마일리 사일런스 다리운동 이런것밖에 홈트가 없었어서

>>5 돈이 부담되니까 직접해서 먹는거지ㅋㅋㅋ한개에 3천원꼴인데 냉동 닭가슴살 1키로에 6천원정도 했거든 이마트 주문할때 보니까 냉동 닭가슴살 해동하고 우유에 재우고 삶거나 굽거나 요리에 넣거나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까

>>4 헐 그릭요거트 마트가면 팔아??? 우리동네 넘 작나 봐... 담에 대형마트 가게 되면 찾아봐야겠다ㅜㅜ >>6 헐 나 지금도 밥 반공기밖에 못먹는데 여기서 1/3... 가능하려나! 줄넘기 천 번 너무 대단하다... 난 지금 기초체력님 사망하셔서 그분부터 구인해야 될 듯..?

>>7 미미미미친 그렇구나... 그럼 나도 사다가 직접 간 한 번 해봐야겠다... 좋은 정보 고마워ㅎㅎ

>>8 아님 쿠팡에서 찾아도 되고 쿠팡에서 호밀빵, 노슈가잼들, 요거트 이런거 사고 단백질쉐이크는 내가 먹는건 맛있긴한데 비싸서 추천은 못하겠고 쿠팡에서 검색하면 앵간해서 다나와ㅋㅋㅋ가격 부담안되고 평 괜츈한거사고 앵간해선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에 샐러드로 먹어 샐러드는 소포장된거 사도되고 양상추, 양배추는 몇천원이면 사니까 그거랑 방토랑 해서 샐러드 소스랑 먹고

운동은 학생이니까 걷기나 홈트해줘 줄넘기는 이젠 나이가 있어선지 무릎이 아프더라고ㅋㅋㅋ고딩때까진 잘했는데 칼로리 소모는 땅끄부부 칼소폭, 라인정리는 비타민신지니 스트레칭은 강하나스트레칭 좋다

공부해야해서 당떨어지거나 체력이 안될것같으면 단백질초코볼 이런거 편의점에도 팔아 올리브영에도 단백질 과자나 곤약젤리 팔고 이런거 가끔씩 먹고 무리하게 하지말고 체력되는만큼 운동하고 평소보다 조금 덜먹고 간식 끊으면 빠진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나 사각턱 심한지 봐주라 29분 전 new 1 Hit
미용 2021/04/13 09:41:0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원래 뱃살 접히는 게 정상이야? 46분 전 new 41 Hit
미용 2021/04/12 23:04:36 이름 : 이름없음
170레스 운동 싫어하고 먹는거 좋아하는 확찐자의 다이어트 시도: 목표는53kg 56분 전 new 755 Hit
미용 2020/05/28 14:53: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의지 박약 스레주가 운동 안 하구 저녁만 굶어서 살 뺴는 스레 2시간 전 new 20 Hit
미용 2021/04/12 11:41: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요트 2시간 전 new 3 Hit
미용 2021/04/13 07:53:4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속쌍 메이크업 추천좀 해줘 화장고자임 3시간 전 new 35 Hit
미용 2021/04/11 16:22: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스레주의 직관적 식사 🍴 3시간 전 new 30 Hit
미용 2021/04/11 18:42:41 이름 : ◆xQoNxXulcpS
8레스 웜톤도 쓰리씨이 더블노트 어울려? 8시간 전 new 41 Hit
미용 2021/04/10 17:25:30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성형했다 질문받음 8시간 전 new 139 Hit
미용 2021/03/19 20:02:4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레주 살뺀다. 10시간 전 new 10 Hit
미용 2021/04/12 23:49: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테라픽 인핸스 샴푸 써본사람 10시간 전 new 5 Hit
미용 2021/04/12 23:33:32 이름 : 이름없음
311레스 ✨스레주가 살 빼는 스레✨ 11시간 전 new 1586 Hit
미용 2020/10/08 20:58: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대체 애교살에 섀도우를 어케 바르는거야?? 11시간 전 new 38 Hit
미용 2021/04/12 15:33: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오늘 한소희 닮았다는 소리 들었어 11시간 전 new 23 Hit
미용 2021/04/12 22:11: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마지노선 몸무게 뚫는 방법 있냐... 11시간 전 new 21 Hit
미용 2021/04/12 18:46:3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