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교수 나한테 왜그럼? 과제 양하고 기간이 양심 없는게 국 끓여 처먹음 터무니없는 과제 내주는 교수들 제일 극혐이고ㅜㅜ 마음속 깊은 곳에서 부터 졸라 싫음ㅜㅜㅜ 좆같은 교수새끼ㅅㅂ

시발 앱 만들어 오라는 과제 받아본 적 있냐? 난 받아봄 웃을일이 아닌데 존나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옴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심지어 조별과제임 미칰거아니냐고

과제로 게임 만들어본 사람? 참고로 프로그래밍이랑은 ㅈ도 관계 없는 과목이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레스 자기 그림에 반응 없다고 난리치는 애들 깐다 4분 전 new 922 Hit
뒷담화 2020/03/09 21:07:45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애니채널에서 유튜버, 스트리머 방송 하는거 깐다. 8분 전 new 1271 Hit
뒷담화 2020/03/25 19:49:2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한국 까면서 일본 찬양하는 애들 깐다 28분 전 new 235 Hit
뒷담화 2021/03/20 15:03:06 이름 : 이름없음
542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1시간 전 new 11149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183레스 가족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1589 Hit
뒷담화 2020/08/04 18:38:49 이름 : ◆JXAqmHDy6nX
1레스 밖에 안 나가고 집에만 있는 애들 깐다 1시간 전 new 37 Hit
뒷담화 2021/04/18 10:56:15 이름 : 이름없음
143레스 쿠키런 깐다 1시간 전 new 3122 Hit
뒷담화 2020/12/12 19:36:24 이름 : 이름없음
139레스 유튜버 까스레 2 2시간 전 new 2818 Hit
뒷담화 2020/08/31 18:38:34 이름 : 이름없음
597레스 🌌뒷담판 잡답스레 13판🌌 9시간 전 new 3080 Hit
뒷담화 2021/01/14 09:28:15 이름 : 이름없음
329레스 커뮤체 깐다 9시간 전 new 13288 Hit
뒷담화 2019/08/09 20:31:02 이름 : 이름없음
74레스 맞춤법 틀리는걸로 사람 심하게 뭐라하는 애들 상황파악 못하는애들 깜 10시간 전 new 1453 Hit
뒷담화 2018/08/22 13:28: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감정기복깐다 10시간 전 new 74 Hit
뒷담화 2019/06/12 08:58:0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뭐만하면 피곤해지고 지치는 거 깐다 10시간 전 new 93 Hit
뒷담화 2021/03/24 23:40:17 이름 : 이름없음
326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10시간 전 new 2950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182레스 쭉빵,여시같은 '폐쇄형 커뮤니티' 깐다. 11시간 전 new 1719 Hit
뒷담화 2021/01/13 13:57: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