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생각해도 내가 좀 이상하긴한데 갑자기 생각남 왜 내 혀랑 상대방의 혀랑 왜 맞대지..? 내 현데...? 아물론 나도 연애하고싶고 이것저것 다하고싶은데 갑자기 생각남 절대 비꼬는거아님 ㄹㅇ 갑자기 이생각듦

그렇게 생각하면 손잡는 것도 굳이..? 내손이랑 상대손을 왜..? 내손인데??

음..사실 나도 레주같은 생각 해본적 있어ㅠ 좀 이상한건가..나도 분명한 이성애자고 당연히 연인이랑 스킨십하고싶은ㄷ데 키스는 잘 모르겟어...난 뽀뽀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거든

그러게 어쩌다가 혀와 혀를 맞대는 행위를 하게 됐을까? 혀는 입 밖으로 나올 일도 드문 기관이고 쉽게 상처나는 곳인데..... 아니면 뭐 그런건가, 내 혀를 끊어먹지 않을만큼 서로를 신뢰해서....?

>>7 이거 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7 ㅋㅋㅋㅋㅋㅋ웃긴데 뭔가 생각해보면 일리도 있는데??

>>2 왠지 손은 이해가됌 왜냐고? 그러니까...나 집에만있어서 돌아버린듯

>>7 그니까!!누가 키스라는걸 알아냈지???혀끼리 왜 닿는거지...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였어... 뭐 타액이 섞이는게 더럽다고 생각하는 사람..? 결벽증 같은 사람들도 있을 수 있고 하지 근데 키스..해봤어...?

>>1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보면 약간 달라 보거나 듣는 입장에선 뭐야 저게.. 왜해;; 더러웡 혀를 굳이? 이럴 수있긴한데 막상 하면 말랑말랑하게 몽글몽글..? 사실 좋아하는 사람이랑 스킨십하는거니깐 뭐 좋을 수밖에 없지!

나도 예전엔 좀 더러워 보이고 어색하고 그랬는데 지금 보니 서로를 좋아한단 마음 하나로 하게 될 수 있겠구나 싶어짐

>>15 >>16 하 나도 남자친구 남자친구 나의 모든걸 줄수있어 나도 남자친구생기면 해볼거야!!!!

나도! 뭔가 별로! 끈끈하기만 하고 별로임! 설레지도 않음! 물론! 해 본적 없음!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해봤어..?

난 키스말고도 뽀뽀 포옹 그런것도 왜 하는지 이해안된다

그래서 연애하려면 적어도 키스는 하고 싶은 사람이랑 해야된다고 하더랑

>>20 무성애자아니야..?

어디서 들었는데 한번 할때마다 균의 침입이 많이 일어난다고 하더라 단련되다 보면 면역력이 강해질거야...

>>23 단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능적인 거 아냐...? 와 이건 생각해본적 없긴한데 하면 걍 기분 좋아

감각이 제일 예민한 곳이라서? 그런 의미로 손도 예민함

고대 그리스였나?? 잘 기억 안나는데 옛날 사람이 개미 보고 키스하기 시작했다는 설이 있음 개미들이 자기가 가져온 먹을거리를 입을 통해 주고받는 걸 보고 우리도 입으로 뭔가 하자! 해서 시작했다는 얘길 어디선가 들었던 것 같아..

솔직히 나도 잘 모르겠어

음 서로 배고팠던거아닐까

그러게 진짜 누가 키스를 생각해낸 걸까... 솔직히 더러워 투디가 하는 걸 보는 건 괜찮은데 직접하는 거 보면 약간... 역겨움

>>3 혀가 왜 있는지 혀로 딱히 뭘 하는게없으니 먹어보려다가 자기 껄 씹기는 무서워서 서로 해본거아닐까 아님 혀깨물고 죽으려는데 용기가없어서 동반 자살 비슷하게 서로 깨물어주던가

>>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혀를끊어먹지않을 만큼신룈ㅋㅋㅋㅋㅋ개웃김

>>30 이쪽은 거의 확실한 무성애잔데?

신석긴가 구석긴가 암튼 우가우가 하던 시절에 남편이 집에 돌아와서 아내가 자기 없는동안 뭘 먹었나 안먹었나 확인하려고 거기서부터 시작된거 아니옷...나..?

>>35 확인하려고 혀를 넣어..?

혀 끊어먹지 않을만큼 신뢰해섴ㅋㅋㅋ 건배도 옛날엔 서로의 잔에 독을 탔는지 알기 위해서 한거라고 했는데 무슨 키스=건배냐고ㅋㅋㅋ 근데 나도 키스랑 성관계가 이해 안되긴함... 좋아하는거랑 꼴리는건 다른거잖아 좋아해도 안꼴리고 안좋아해도 꼴리는데

좋던데? 물론 안해봄!(우는거 아님 아니라고)

>>34 아니야ㅠㅠㅠㅠㅠㅠ나도 연인이렁 이것저것... 하고 싶은데 키스만은 ㅠㅠㅠㅠㅠ 뽀뽀는 괜찮은데 키스는 ㅠㅠㅠ 먼가더러워....

근데 생각할수록 그렇긴 하다 사람들은 혀로 침 핥는 건 거부감드는데 왜 키스는 하는걸까

나 키스해봤는데 별로던데.... 손잡거나 껴안고 있는거면 몰라도 키스는 별로.

>>44 그래서 해봤다는 말이네?

스킨쉽 싫다고 하니까 왜 다 무성애자래 ㅋㅋㅠㅠ 그냥 나도 그렇고 스킨쉽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데 왜..

솔직히 키스로 ㅎㅂ이 되나... 걍 입끼리 맞대고 혀 존나 비벼대는 건데...

>>47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네!!??

http://www.bbc.com/earth/story/20150714-why-do-we-kiss 여기에 보면 실제로 키스를 낭만적인 상황으로 인식하는 문화가 많진 않대 절반정도?

무성애자무성애자 ㅇㅈㄹ 그만하장 알지도 못하면서

좋아하면 본능적으로 하게 됨

>>50 예예 알겠습니다.

그럴거면 그냥 이 스레도 퀴어판 판이탈로 클로즈 보내버리지. 차별 나올탠데

>>55 이게 왜? 잡담하고 잘 맞는 거 같은데?

근데 먼가 더럽긴 하다 아무리 양치를 했어도 진짜 냄새가 안나려나 조 거부감 들긴 하넹

>>55 아예 그냥 모든 스레를 클로즈판으로 보내라고 해라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그렇네.... 키스가 어쩌다 그렇게..됐슬까..

>>58 오 그렇네 키스해본 친구들아 너넨 입냄새 안났어...?

약간 늑대가 애정하면 서로 얼굴 앙 하는거랑 비슷한거아닐까

>>62 오잉?? 늑대들이 서로 좋으면 얼굴을 물어??

>>65 일루왕 내가 얼굴 물어주께~˙Ⱉ˙ 와앙

>>65 허얼...이게모야ㅠ 약간 충격이기도 하면서 좀귀엽다ㅠㅠㅠ 저게 애정표련 방식인건가?? >>66 ㅋㅋㅋㅋ와앙 옴뇸뇸ㅁ

>>67 난 널 헤치지 않을 거야라는 뜻이래!

>>68 뭐야 스윗하고 귀엽잖아

뭐 이런 것도 취향이라서 다양한 반응 있는건 당연할듯

키스의 첫 시작은 사냥갔다가 돌아왔을때 키스해서 상대방이 집을 지키는 동안 몰래 음식을 먹었나 안먹었나 확인하는 행위라고 그러던데.ㅋㅋㅋㅋㅋㅋ

>>71 ㅋㅌㅋㅋㅋㅋㅋ 헐 이것도 나름 귀엽네

>>68 옴모..귀여웡ㅠㅠㅠ

>>73 인간의 불신으로 시작한 키스가 지금은 뇸뇸쪽쪽 애정표현이라니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4레스 눈치게임 1분 전 new 106 Hit
잡담 2021/04/03 18:44: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리 학교 확진자 3명나옴 1분 전 new 0 Hit
잡담 2021/04/13 10:35:17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14분 전 new 367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
90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15분 전 new 618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레더들아 내 집 보수적인거야..? 19분 전 new 142 Hit
잡담 2021/04/12 22:54:24 이름 : 이름없음
102레스 철학과인데 ㅅㅂ 교수님이 20분 전 new 650 Hit
잡담 2020/03/21 18:08: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온라인 언제 풀릴까 23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4/13 10:13: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EBS 온클 화상할때 얘들도 내 얼굴 보여?? 25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4/13 10:10:46 이름 : 이름없음
341레스 🍸🎈 생리 통합 잡담/질문 스레 🍎🥂 29분 전 new 2058 Hit
잡담 2020/09/24 16:57:15 이름 : 이름없음
137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 1시간 전 new 959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다들 용돈 얼마받음? 1시간 전 new 68 Hit
잡담 2021/04/13 00:34:3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생리하면 짜증난다는거 거짓말은 아닌듯 1시간 전 new 55 Hit
잡담 2021/04/13 07:34:36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뉴비들 규칙 위반할 때 1시간 전 new 188 Hit
잡담 2021/04/11 01:53: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1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4/13 08:34:52 이름 : 이름없음
223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시간 전 new 523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