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다니고 있는 얘들아 어서 나와...

신천지는 정확히 어떤 곳이야? 막 도를 믿습니까? 이런거야? 진용진이 올린 거 봤는데 여러명이서 모여가지고 세뇌 당할 정도로 무슨 주문? 같은 거 외우고 그런 거야...? 신천지가 나쁘다는 거 알고 있는데 그저 아무것도 모르고 단순 순수하게 몰라서 물어 본 거야! 다니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 내 발언에 기분이 나빴다면 미안.

당연히 다녀보지 못했다면 알수없는거지 ㅜ 나는 ㅎㅎ 모태신앙에서 신천지에 빠지고 나와서 무교가 됐어 ..ㅜ 다시는 신을 믿지 않을거야

>>5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종교 언급 금지 병신들아

니들 사이비 새끼들인 거 모르는 병신은 세상에 없다 니들이 떠벌리는 세상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것 처럼

스레 내려라 신고하기 전에 이모티콘 쓴다고 소통이란 단어 쓴다고 얘들아 이러면서 친근한 단어 쓴다고 너네 특유의 그 병신같은 위화감이 사라지지 않는단다 오히려 위화감을 가중시킬 뿐이지 몇십천배로

제발 느그들끼리나 조용히 즐겨 권하지 말고 울타리 쳐놓고 느그들끼리 집단 난교를 하던 노동 착취를 하던 화생방을 하던 느그들 끼리만 하라고 양지로 기어 쳐 나오지 말고 사회와 개인에게 정말 손톱 만큼의 도움도 안되는 암세포 버러지들아

다단계 사기꾼 새끼들

에펠탑 효과라도 노린 거야? 니들이 삐뚫어진 정도는 피사의 사탑은 커녕 가입하는 순간 빛더미에 파묻히는 인생 씹떡락 하락 곡선 이하인데?

?? : 다단계가 꼭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 : 사기꾼이 꼭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 : 범죄자가 꼭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신천지는 교리도 다 엉터리임 기존 성경을 교주가 지 입맛대로 해석을 해놓은 바람에 개판됬음ㅋㅋㅋㅋ

네 다음 20000 희 추종자들~

...????? 사이비가 꼭 나쁜거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이유가있을까...? 신천지나 사이비같은 그런 종교가 자신한테 기댐이되거나 도움을받았다하더라도 사이비는 사이비야 엄연한 사기야 범죄중하나라고.... 그리고 혹시나 사이비나 신천지 같은곳다니는데 자기는 그렇게 심각한 상황도아니고 깊게 안빠졌다고 생각하면 그거 그냥 자기 생각이야 우리 뇌는 은근 멍청해서 어느새 무의식적으로 맹신하기 쉬워 제발 좀 정신좀 차렸음좋겠다

>>4 그 교리와 세뇌의 정도차가 있기 때문에 거기가 사이비라는 거임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븅신같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동네에있는 음침한 숲들 탐방기~! 2시간 전 new 137 Hit
괴담 2021/04/20 04:47:36 이름 : 레주
7레스 살면서 듣거나 겪었던 소름끼치는 이야기 적는 스레 2시간 전 new 125 Hit
괴담 2021/04/19 22:10:52 이름 : 이름없음
312레스 어느 날 일어난 기묘한 일 2시간 전 new 1693 Hit
괴담 2021/03/17 11:24:0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망상같은거 잘하는데 3시간 전 new 128 Hit
괴담 2021/04/19 23:16: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본스레에 괴담 적어줄 사람! 3시간 전 new 56 Hit
괴담 2021/04/20 17:20:51 이름 : 이름없음
608레스 자 너희들의 악행을 고백해보실까 2 4시간 전 new 12685 Hit
괴담 2020/03/24 22:42:47 이름 : 이름없음
152레스 2문장으로 괴담 만들기 4시간 전 new 1156 Hit
괴담 2021/03/01 14:07:41 이름 : 이름없음
249레스 [무당딸인 내 친구] 이눔아 괴담 아는사람? 4시간 전 new 3028 Hit
괴담 2021/03/27 23:30:30 이름 : 이름없음
102레스 촉스레 5시간 전 new 491 Hit
괴담 2021/04/18 03:58:53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고양이가 사라졌어 5시간 전 new 2128 Hit
괴담 2021/03/31 11:03:20 이름 : ◆mJWjjtdxzXB
12레스 우리아파트 엘베에 있는 소름돋는거 6시간 전 new 49 Hit
괴담 2021/04/21 00:02:57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잠재의식 (潛在意識) 8시간 전 new 133 Hit
괴담 2021/04/19 23:20:58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하지 말라는 거 다 해보려구 8시간 전 new 688 Hit
괴담 2021/04/17 19:03:53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촌동네 경찰입니다 충성충성 9시간 전 new 573 Hit
괴담 2021/04/18 01:51:05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우리집 옆집 사람들이 이상해 10시간 전 new 594 Hit
괴담 2021/03/20 01:11:38 이름 : ◆Ns05WmHyK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