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빡침 .. 나는 채소 항상 먹는 것만 잘 먹거든 반대로 동생쉑은 다 쳐 먹는단 말야 근데 가끔 밥 먹을때마다 난 내 입맛이 아니니까 안 먹는건데 옆에서 엄마아빠가 내가 안 먹는거 알면서 꼭 먹으라고 말 하거나 내 밥 위에 올려놓거나 해서 안 먹는다고 하면 동생쉑이 음~ 이거 맛있는데~ 맛있는데 ~~~ 이 지랄 한다니까.. 약간 ㅎㅎ 언니라는 년이 나도(동생도) 먹는 채소도 못 쳐먹냥 ~~ 애새낀0ㅔ ~~~ 단체로 이런 눈빛으로 쳐다보는 느낌 그리고 이런 뉘앙스로 말도 ㅈㄴ 함 참고로 나 올해 스무살인데 이런거 가지고 꼴받아하는것도 꼴받앙 야발 나 그래서 밥 항상 혼자 먹으려고 함

너 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존나 건강한데 익은 당근이랑 밥에 콩 항상 들어있는거 개꼴받음 아니 왜 배아파서 낳은 자식이랑 눈치싸움하는거임? 걍 효도하잔 맘으로 먹는데 짜증나

>>2 헐 미친 너 진짜 나야? 나 익은 당근이랑 콩밥 진짜 세상에서 제일 싫어 당근이 오이보다 맛있다는 사람들도 이해 안 가고 나는 그 당근 특유의 채소단맛..? 그런 것도 ㅈㄴ 싫고 씹는 맛도 싫은데 앵간한 반찬 보면 당근 오지게 들어가있고 .. 차라리 잘게 썰어서 계란말이 같은 곳에 들어가있는건 괜찮은데 ㅠ 그리고 콩밥 진짜 개빡친다고 ㅜㅠ 아니 밥이면 반찬이랑 잘 어울리기라도 해야할꺼 아냐 근데 콩이 들어감으로서 국에 말아먹어도 꼭 하나씩 씹히는 콩이 존나 큰 벌레 먹는것 같고 뭐 비벼먹어도 반찬을 올려먹어도 다 좆같아 진짜 후

>>2 이거 완전 난데ㅋㅋㅋㅋㅋㅋㅋㅋ 커서 카레에 당근 안 넣고 흰밥만 먹는중ㅎ

>>4 ㅇㅈ 나는 그래서 소스랑 같이 재료 갈아넣는 일본식 카레만 먹어 카레 소스는 개맛있는데 진짜 그 놈의 씹는 맛을 중요시한다면서 채소 엄청 크게 썰어놓는거 기절초풍

>>5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2021-04-10-00-58-26-159.jpg>>6 너 진짜 나냐? 나도 일본 카레만 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방 서랍에 카레있음ㅎ....

난 카레에 양파랑 고기만 넣는데

난 무조건 고기만 머글거야 옴뇸뇸...근데 살쪄썽..히잉 다이어트 해야지...

>>8 미친 나 지금은 일본카레 다 떨어졌고 대신 오늘 꿈에서 일본카레 ㅈㄴ 먹었는데 너 진짜 나???ㅜㅠㅠㅠ

>>9 ㄴㄷㄴㄷ 양파까지는 ㅎㅎ 하면서 먹을 수 있는데 다른 뭐 감자 당근 이런건 선 씨게 넘은 것 ... .

>>10 난 사실 익힌 고기도 별로 안 좋아해 .. 고기든 생선이든 날 것만 먹는 인간 ...ㅠ 너 근데 귀여우니까 살 안 빼도 됑 꼬기 많이 먹어

>>11 도플갱어였던거임.... 두둥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5레스 🎲 다이스로 신명나게 놀아보자! 1분 전 new 21 Hit
잡담 2021/06/14 16:22:03 이름 : ◆o0la5Vffanx
10레스 얘들아 너희는 청년고독사에ㅜ대해 어케생각해 ? 1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6/14 11:21:15 이름 : 이름없음
747레스 💧🛀👳‍♀️ 입욕을 하자꾸나~![입욕제 체험&후기 ]👳‍♀️🛀💧 15분 전 new 2354 Hit
잡담 2021/01/08 15:04:53 이름 : 입욕요정
4레스 릴스에 틱톡 마크없이 올리는 법 18분 전 new 52 Hit
잡담 2021/06/13 22:38:25 이름 : 이름없음
477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23분 전 new 1698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아ㅋㅋ 초등학생 때 쓴 소설 발견함 32분 전 new 522 Hit
잡담 2021/02/26 01:44:23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중고딩 일진들 37분 전 new 128 Hit
잡담 2021/06/14 01:18: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검정고시 접수★★★ 49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14 16:09: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애들아 나 급해 50분 전 new 48 Hit
잡담 2021/06/14 12:15:33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너네 잠버릇 어떤거 있어? 52분 전 new 106 Hit
잡담 2020/10/05 03:11: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학교 수행으로 라디오 만들기 하는데 53분 전 new 45 Hit
잡담 2021/06/14 10:40:4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희는 부모님한테 정말 상처받는 말을 듣고도 다시 잘 지내는 경우가 있어? 1시간 전 new 51 Hit
잡담 2021/06/13 17:52: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힘내라는 말 있잖아 1시간 전 new 27 Hit
잡담 2021/06/14 15:01:19 이름 : 이름없음
952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시간 전 new 2721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163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1시간 전 new 720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