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혼자만 끝 좌석인데 아니 미치겠다 칸막이 있어서 얼굴은 안 보이는데 나 좀이따 나갈 때 내 얼굴 보면 아 쟤가 방구녀? 이러는 거 아니냐고 하 미치겠네 똥싸려고 의자에서 살짝이 일어났는데 방구가 나올 줄이야 진짜 삭막한 공간에서 방구낀 게 너무 죄스럽네

>>2 아니 뿌우웅도 아니고 뽀오옹이었음 난 다시 여기 못 오겠다 아 어떡해 다들 솔직히 잊어 먹겠지만 일단 앞으로 오늘 입고 온 스트라이프 티는 앞으로 절대 입지 않겠어

???: 내 뒷자리 누구 방귀낌 ㅅㅂ

ㄱㅊ아 그거 생각보다 누군지 잘 모름

괜찮음 아무 생각 안들어. 상습범만 아니면 ㄱㅊ

난 독서실에서 자다가 방구뀐 것 같을때 옆자리가 친구라서 혹시 물어보면 헐 의자소리라고 변명해야징 이러는데 ㅋㅋㅋ 근데 진짜 비슷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방구소리랑 비슷한 생활소리들이 많아서 너의 방구소리에 순간 초ㅡ집중은 되었겠지만 방구라고 생각은 딱히 안 하고 있을지도 몰랑 그리고 사람들 공부할때 에어팟 많이 끼고 하잖앙 이상 뿡뿡이가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중3인데 작곡은 늦은거같음? 1분 전 new 53 Hit
잡담 2021/06/12 18:55:51 이름 : 이름없음
164레스 밤산책 갈거야~♡♡ (뒷산) 3분 전 new 448 Hit
잡담 2021/06/08 21:08:3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19금 4분 전 new 235 Hit
잡담 2021/06/12 04:20:1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남사친은.. 어디서 사귀는 거야? 5분 전 new 41 Hit
잡담 2021/06/12 19:41: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친구ㄱ 7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6/12 21:03: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그런데 21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6/12 20:48:49 이름 : 이름없음
196레스 🌠수상한 사이트 파헤치기/해킹으로 복수하기🌠 39분 전 new 241 Hit
잡담 2021/06/11 15:29: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백신 접종률에 순위를 매겨보고자 한다. 46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6/12 14:26:43 이름 : 이름없음
573레스 웃고싶은 사람 다 모여라! 웃짤 모음 스레 50분 전 new 6452 Hit
잡담 2020/07/25 08:11: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폰케이스 자랑 스레 1시간 전 new 7 Hit
잡담 2021/06/12 20:06:3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궁금한거 물어보셈 1시간 전 new 93 Hit
잡담 2021/06/09 03:03:3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흐어어엉어어우ㅜ어옹어ㅓ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new 62 Hit
잡담 2021/06/12 12:13:07 이름 : 이름없음
824레스 괴도 루팡의 소원 스레 1시간 전 new 1141 Hit
잡담 2020/03/18 13:39:25 이름 : 괴도 루팡
5레스 학생 때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 2시간 전 new 39 Hit
잡담 2021/06/12 18:20:50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은근 남자들 환장한다는 얼굴 2시간 전 new 3384 Hit
잡담 2021/04/21 20:07: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