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는 옷 입긴 하는데 가끔 걍 속옷차림으로 꺄롤랭 이러고 다닌단 말야 ... 근데 그게 반대편 동에서 보이나.... 막 엄마 말로는 다른 층 사는 마트 아줌마도 집에서 속옷만 입고 다닌다고 소문났다던데... 참고로 동 사이가 먼 복도형 아파트야!!

꺄롤랭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옷 제대로 입고다니지 뭔 속옷차림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집에 다른 성별인 가족 있으면 좀 그렇지 않나...? 난 잠옷입고 댕김

어 나 14층사는디 솔직히 다보임 거실 구조랑 런닝머신하시는거 봐버림...... 상당히 먼데 밤에 거실에 불키고있으니까 ㅈㄴ 잘보임

>>4 나두 샤랄라 원피스

원피스나 반팔 반바지

창문에 커텐같은거 없는데 속옷만 입고 돌아다니는거임...?? 요새는 사람이 개미만하게 보일정도로 먼 건물에서도 사진찍혀서 돌아다니고 그래... 조심해

나는 그냥 아파트인데 진짜 건너편 다 보이긴함 ... 거리 꽤 있다고 생각했는데 다보여서 깜짝놀랐어

나는 걍 잠옷.. 겁나 편한 옷 입고다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7레스 '진짜 광기'를 찾아서 4분 전 new 1422 Hit
잡담 2021/01/26 23:02:41 이름 : ◆mnwnA40qY7h
2레스 킥복싱 1년차 VS 평범한 일반인 20분 전 new 3 Hit
잡담 2021/06/13 03:13:23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스레딕에 대한 편견!!! >>어쩌다보니 기요미모임 됐오!!♡♡ 27분 전 new 88 Hit
잡담 2021/06/12 22:34: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ㅎ해새해ㅐ해해안뉵나왂돋 59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13 02:36:07 이름 : 이름없음
828레스 괴도 루팡의 소원 스레 1시간 전 new 1150 Hit
잡담 2020/03/18 13:39:25 이름 : 괴도 루팡
26레스 너넨 신기한 tmi 있니? 1시간 전 new 112 Hit
잡담 2021/06/12 08:34:0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28kg 뺏더니 욕먹었어 1시간 전 new 54 Hit
잡담 2021/06/13 01:45: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뽀뽀했어 1시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13 02:29:2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다들 윗몸 일으키기 몇 개? 1시간 전 new 42 Hit
잡담 2021/06/13 00:47:5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목표 1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1/06/12 23:48: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친구ㄱ 1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1/06/12 21:03: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원래 힘들면 몸이 붓나? 1시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13 02:04:41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165에 51키로면 뚱뚱한거야?? 1시간 전 new 258 Hit
잡담 2021/06/11 20:55:4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학생 때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 1시간 전 new 57 Hit
잡담 2021/06/12 18:20:5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겉멋 셀카 2시간 전 new 36 Hit
잡담 2021/06/13 00:42:4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