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말이안도ㅑ....믿을수가없어..............그때 일찍자서 새벽에 잠깐깼는데 야동 신음소리 들리더라...아빠 누워서 보더라고 소리 갑자기 조금 커졌다가 줄이던데 봐버렸어...믿을수가없어...어쩐지 아빠 폰 가지고 놀때 갤러리에 야한 사진 몇개있던데....이럴수가....엄마도 갤러리에 일본 야동 하나있던데 믿을수가없어.....말도안ㄷ....

>>3 그럴수있는데 옴마아빠 이런모습 처음이라 놀라써..

네 부모님도 사람이란다.. 너는... 그 결과로 나온 거야...ㅎ흐흫흐

난 내가 중딩땐가 밤에 어쩌다보니 엄마아빠 하는거 본 적 있었는데 충격받았었어 ㅋㅋ 괜히 내가 어색해지고

근데 우리도 똑같이 보잖아 엄빠라고 보면 그렇다는 건 없지 그래서 울엄마아빠가 그런 거봐도 놀라겠지만 성욕이 좀 있으시구나 하고 말겠어!

울 부모님도 그래...ㅎㅎ 나도 처음엔 충격 받았는데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니까

난 첫 야동이 아빠 야동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초딩 때 충격 받아서 컴터에서 다 지워버렸는데 그 뒤론 n드라이브로 저장해서 보시더라.....몰래몰래 잘 감상햇음

>>11 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잍ㅋㅋㅌㅋㅋㅋ 몇 살이야?? 난 이제 내가 넘 커버려서 부모님이 야동 본다 해도 별 느낌이 없다ㅠㅋㅋㅋ

ㅋㅋㅋ나도 어릴때 링크 본 적 있는데 걍 모른 체 하고 넘어갔어 좀 충격이었던 기억은 난다

젊으시네~~ 좋은거여~

울 엄빠는 진짜 담백하신 거 같음.. 야동같은 거 관심도 없고 보지도 않으셔

우리아빠는 야동보다 자가지고 티비끄려고 갔는데 \[나와쪄]/ 하고 있더라. 그뒤로 한동안 어색했는뎉ㅋㅌㅋㅌㅋㅋ 이제는 걍 신경안씀

>>16 너가 모르는 거 일...

>>17 아구 중2구나... 충분히 놀라고 당황스러울 수 있겠다 난 중3 때 야동 처음 봤거든 ㅌㅌㅋㅋㅋ

>>17 괜찮아 레주야...동갑인데 초등학교 3학년때쯤 아빠가 야동보는 거 알았어..나 그때 충격먹어서 엄마한테 들키면 우리집 이혼할까봐 이 사실은 무덤까지 가져가야겠다고 생각했었지

부모님도 욕구가 있는 건 당연한데 자식 입장에선 당연히 놀랄 수 밖에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적에 선생님이 화장실 가는 거 보게 된 기분 같은 거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0ㅇ 선생님!!! 화장실에!!!들어가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98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2분 전 new 798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268레스 다이스 어떻게 굴리는지 모르는 레더들 모여라 2판 4분 전 new 714 Hit
잡담 2020/10/01 02:45:44 이름 : 이름없음
109레스 헐 누가 고3에 집을 나가 22분 전 new 112 Hit
잡담 2021/06/13 23:33:51 이름 :
17레스 삼각형 눈모양 25분 전 new 86 Hit
잡담 2021/06/14 01:19:1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검토중인 스레드입니다] - 하소연판에서 왜 저럼? 27분 전 new 87 Hit
잡담 2021/06/14 23:10:14 이름 : 익명
19레스 나 술 절대 안마실 생각인데 29분 전 new 83 Hit
잡담 2021/06/14 21:32:2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얘드라 인공눈물 원래 이럼? 31분 전 new 4 Hit
잡담 2021/06/15 02:10:10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난 파블로스의 개야😈 34분 전 new 66 Hit
잡담 2021/06/14 22:17:02 이름 : 이름없음
134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48분 전 new 338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레더들아 너네 배달음식 51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6/15 01:38:31 이름 : 이름없음
971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55분 전 new 2750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476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1시간 전 new 2037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근데 중학생인데도 담임쌤이 이런거 해? 1시간 전 new 71 Hit
잡담 2021/06/14 22:53: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운동은 얼마나 하는게 제일 적당하다고 생각해? 2시간 전 new 36 Hit
잡담 2021/06/14 22:30: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시무라 아주머니, 너 배가고프잖아? 2시간 전 new 33 Hit
잡담 2021/06/14 23:58:51 이름 : 시무라 아주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