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인스타를 잘 안하다가 최근에 하기 시작했어 전남친한테 난 차였고 헤어진지는 좀 됐어 인스타는 그냥 서로 팔로우하고 있었다가 최근에 내가 팔로우 취소랑 팔로워 삭제했어 전남친이랑 서로 팔로우 되있을때 전남친 친구? 나도 누군지 몰라 근데 인스타로 보니까 그 친구랑 전남친이 서로 팔로우 하고 있더라고 확실한건 전남친에 부계는 아니야 그래서 나랑 전남친이랑 인스타 팔로워 되있으니까 전남친 인스타 팔로우 구경하다가 내꺼 구경한 줄 알았어 그러다가 내가 전남친 팔로워 팔로우 끊고 인스타 스토리를 올렸어 근데 그친구가 내 스토리를 본거야 즉 전남친 인스타 팔로우를 구경하다가 내껄 본게 아니라 내 계정을 찾아서 봤다는거잖아 이건 뭐야 난 전남친 친구 아무도 모름 딱히 비밀연애한건 아닌데 남친이 소개를 안해줬었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내 막장 연애 이야기 들어보싈? 2분 전 new 7 Hit
연애 2021/06/13 14:01:47 이름 : ◆RyGnwmmk2sp
3레스 나의 첫사랑 이야기 1시간 전 new 44 Hit
연애 2021/06/13 01:05:2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쌍방삽질해본 레더들 있니 혹시? 1시간 전 new 84 Hit
연애 2021/06/10 22:23:52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짝사랑하는거 같애 😳 + 응아니야짝사랑확정땅땅+애들아고민이있는디 2시간 전 new 269 Hit
연애 2021/06/08 14:56:57 이름 : 입덕부정기인듯 아닌듯
659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3시간 전 new 1215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902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3시간 전 new 9380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레더들 진짜 긴급긴급 완전 진짜 ㅈㅂ 빨로 도아ㅜ저 5시간 전 new 84 Hit
연애 2021/06/13 01:51:08 이름 : 이름없음
862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5시간 전 new 2512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얘들아 이거 맞아? 너무 설ㄹㄹ레 5시간 전 new 84 Hit
연애 2021/06/13 00:52:23 이름 : ◆PgZhfgnWlzX
1레스 연애를 시작하면 방심하는거 진짜야? 11시간 전 new 37 Hit
연애 2021/06/13 03:22:0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여기 연하 만나는 사람 없니.... 11시간 전 new 113 Hit
연애 2021/06/12 03:00: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 티 내는법 11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1/06/13 02:51: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연인이랑 뽀뽀 할때 11시간 전 new 45 Hit
연애 2021/06/13 01:58:2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중3이랑 고3 별로야? 12시간 전 new 83 Hit
연애 2021/06/13 00:20: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미련 버리는 법 좀 알려줄 사람 12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6/13 01:04: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