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72점 2등급 92등 수학 70점 3등급 전교 100등이야;;; 지방 일반곤데 솔직히 엄청 빡세지 않아...? 올1등급도 많이 있는 것 같던데 나 여기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전교생은 300명 가량 돼..,,,, 바로 정시로 돌리고 싶다;;;

나 서울 사는데 수학 4등급임

와 2등급인디 92등?쩐다 난 걍 경기도 평범한 일반고인디 80후반이었을 때 30등대였음 빡세다...심지어 고1 3모인데

개빡센데.. 실화냐 니앞 90명 가량의 애들이 강경 정시파이터이길 빌어보자..

ㄱㅊㄱㅊ 우리 학교 고2 11모에서 내가 84점에 2등급 맞았는데 전교 100등 밖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 전교생 290명 정돈데... 너네 학교 정도면 양호한 거야...

**중간고사 벼락치기 해야하는데 당분간 스레딕 끊고 목숨 걸고 해야겠다 진짜

>>7 혹시 정시로 돌렸어? 아님 내신으로 가도 괜찮아?

>>9 정시로 돌렸어... 수시로 인서울을 못하는건 아닌데 정시로 가야 더 좋은 대학을 갈 수 있어서

나 수학 59점에 4등급인데 전교 86등함 ㄹㅇ 이번에 다 갈아엎은거 같음 참고로 우리는 222명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중상위권 기준? 4시간 전 new 34 Hit
공부 2021/05/14 15:11: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1학년1학기 내신 5시간 전 new 15 Hit
공부 2021/05/15 00:05:2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2이과생인데 미적분이랑 기하 중에 뭐 선택해야할까 ㅠㅠ 5시간 전 new 20 Hit
공부 2021/05/14 23:20:58 이름 : 이름없음
242레스 엠베스트 종합반 듣다가 특목반으로 바꼈는데 이게 뭐라고 걱정돼 6시간 전 new 1936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12레스 현 중3이 고3 국어 모고에서 1등급 받으면 ㄱㅊ? 6시간 전 new 47 Hit
공부 2021/05/14 17:16: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와앙 아기 곰과 함께 공부하자🐻 7시간 전 new 29 Hit
공부 2021/05/13 15:02:57 이름 : 너무 귀여운 아기곰🐻
8레스 명덕외고 들어가고싶어. 어떻게 할까. 8시간 전 new 104 Hit
공부 2021/04/16 00:14:39 이름 : 이름없음
101레스 폰하는 시간동안 공부했으면 벌써 서울대 ; 8시간 전 new 1849 Hit
공부 2019/07/21 05:48: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잘하면 잘하고 못하면 못하는 애 vs 중상위권 어느 집단이 더 잘할까? 9시간 전 new 13 Hit
공부 2021/05/14 20:05:12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교육청에 민원 넣으려고 하는데 (강제보충) 9시간 전 new 108 Hit
공부 2021/05/12 12:34: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1 수학 예습 하려는데 인강 추천 좀 9시간 전 new 8 Hit
공부 2021/05/14 17:01:1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1학년 중간고사 후 수시 정시 10시간 전 new 25 Hit
공부 2021/05/14 02:01:58 이름 : 이름없음
422레스 그저 스레주가 1일1공부를 인증할 뿐인 스레 11시간 전 new 3773 Hit
공부 2019/02/06 22:19:18 이름 : ◆5U4Y2nzSLfa
71레스 adhd있는 레주의 공부 기록~~~~~~ 20시간 전 new 204 Hit
공부 2021/04/20 17:18:49 이름 : ◆ZdBarcHzWjg
3레스 성적 엄청 후달리는데 지금부터라도 입시미술 다니고 열심히하면 가능할까? 2021.05.14 30 Hit
공부 2021/05/13 19:03: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