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길가면서 누가 뒤에서 칼로찔러서 죽여줬으면 하는 상상을 하는데 모지

헐 나도 무슨느낌일지 궁금해

힘들어서 쉬고싶은 거 아니야?? 나도 너무 피곤할 때 가끔 기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하는데

심각한 수준인데... 병원 가봐. 나도 길가다 옆자리 지하철 앉은 사람이 날 칼로 찌르면 반드시 나도 그 흉기 들어서 찔러버려야지 하던 사람인데 정신병원에서 치료받아야한다고 약물치료받고있어

레주 많이 힘든 일 있어?ㅜㅜ 걱정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학교애들 존나 부자였나봐 5분 전 new 235 Hit
잡담 2021/03/26 20:36:1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다이어트 자극되는말좀 21분 전 new 63 Hit
잡담 2021/05/09 22:42: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3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5/10 17:14:1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우리 학교 사람들이랑 편지를 주고받고싶어 30분 전 new 55 Hit
잡담 2021/05/09 19:06:1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졸사컨셉으로 군복 33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5/10 09:37: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직장 이야기를 하고 싶어(병원) 34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5/10 17:06:28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몇살부터 다 큰 어른이라고 생각해?? 43분 전 new 126 Hit
잡담 2021/05/10 01:37:3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어딘가 이상한 질문 게임💬 48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5/10 14:43:11 이름 : 김광자
538레스 ❤💜🎈뉴비들을 위한 스레딕 사용설명서 리뉴얼 버전🎈💜❤ 57분 전 new 5484 Hit
잡담 2020/08/26 23:39:30 이름 : ◆js5TTV8642J
3레스 지금사태보면 일본은 똑똑했던듯 58분 전 new 42 Hit
잡담 2021/05/10 16:27:37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1시간 전 new 1638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무신사 할인쿠폰 필요한사람 1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1/05/10 14:34:34 이름 : 이름없음
641레스 혼코노 스레 1시간 전 new 2774 Hit
잡담 2020/02/04 19:17:2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정도면 괜찮은 딜이야? 1시간 전 new 54 Hit
잡담 2021/05/10 14:29:5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오오흐오세후니다아아---!!!!!1!!!!!!!!!!!! 1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1/05/10 16:18:25 이름 : 소리지르는 밈을 따라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