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강령술들 보면 다 하지 말라는 금기사항? 그런 거 있잖아. 그런거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다 해볼 생각이야. 지금은 학교 시험기간이라 대충 준비물만 구비해놓고 정보좀 모으려고. 추천해 줄 거 있어? 참고로 혼숨은 안 할 생각이야.

우와 재밌겠다 스크랩해놨어!!

약간 찜찜하긴하지만 별일 없긴하지 ㅋㅋㅋㅋㅋㅋ미신은 왜 생긴걸까? 응원해~

대박 재밌겠다 스크랩 하고 간다

다들 고마워ㅎㅎ아마 담주부터 할 것 같아!

항상 조심해라. 행운을 빈다.

우왕 셤끝나면 꼭 올려줭 스크랩하고 기다려야지! 아..나 근데 밤 늦게 손톱 깎는짓 디게 많이 햇는뎁... 하먄 안되는거엿나ㅠ 맨날 학교 학원 갔다오면 금방 밤되는데 어떡해ㅠㅠ

그것도있어!여우창문하고 그 중간구멍으로 사람이나 생명체 쳐다보지말라는거

>>11 오옹..여우창문이랑 중간구멍이 머야??

또 침대와 바라보는곳에 전신거울 두지말라는거 , 현관문이랑 바라보게 전신거울 두지 말라는거 , 혼숨할때 인형에 피넣지 말라는거 ,옷장 문 열고자지 말라는거, 방에 불 다꺼놓고 모서리부분 쳐다보지말라는거 거의다 미신이긴하지만... 스레주 꼭 무사했으면 좋겠다..

>>12 여우창문이 손모양으로하는건데 검색해봐 내가 사진첨부할려했는데 계속 튕겨서 ㅠ 손모양ㅇ하면 중간에 밖을보는 구멍이생겨

>>15 우와아...저런거 잘 못하는 나레더는 조금 어렵다ㅋㅋㅋㅋ

그 눈 감고 방을 상상하는 거!! 이게 내가 문 앞에 서서 방을 바라보는 식으로 상상을 하게 되는데 만약 다른 시야로 방을 쳐다보면 그 시선의 위치에 귀신이 있대

어느 한곳을 오래쳐다본다면 뇌에서 그 곳에 임의대로 환각을 보여준데 나는 집중력이 떨어져서 못하지만...

꽃 거꾸로 메다는거는 진짜 하지마 그거 너 사진일 경우엔 너가 니 장례식 치르는거고 상대방도 똑같이 장례 치루는거야(귀신붙음)

>>17 ....나 침대위에서 바라보는시선으러 생각햇ㅅ는데ㅔ....

아 그리고 길에서 뭐 주워오지말라는거,(특히 깨끗한물건,거울,인형) 혼잣말하지말라는거,(귀신이 대답한다 함.) 빗물에 젖은물건 방에두지 말라는거등

여우창문 지금 할라궁

근데 그걸로 고양이 봐도 되나

>>23 헉..생명체 쳐다보지 말라는데ㅠㅠ 그고양이 죽거나 잘못되면 어떡해ㅠㅠㅜ

>>23 여우창문으로 생명체보면 본사람이랑 보인생명체 둘다 저주받는걸로 알고있어...

나 방금 여우 창문 해봤어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안보임 쫄려서 생명체는 안봤어

전에 사람없는방에 노크하는거 오빠 있는줄 알고 해보긴 했는데..음 그닥 별일없었어 괜찮을듯

자자 밤에는 귀신이 몰려든다고 하잖아

그러니까 지금 하려공

고양이한테 하는건 위험하니까 내가 나 자신을 거울을 통해서 봐보도록 할게

image.jpg요거 통해서 했구 아무일도 없섰슴

제대로 하려면 진짜 장례식 느낌으로... 그 뭐지 재단? 비스무리하게 해야 할것 같아서ㅜ

아무래도 이건 준비만 좀 해야 할 듯싶어

에구 적당히 해 항상 몸조심 하구

아나... 제발 하지말란건 하지마

>>41 걱정 고마워ㅠㅠ 근데ㅡ이거 하는 이유가 단순히 호기심때문이 아니라 내가 해보고 주작이라는 거.. 뭐 그런거 다 중명해보고 싶어서 그래

>>42 ㅠㅠㅠㅠ 그래도 해보다가 혹시 너무 위험하다 싶으면 바로 그만두고 나와야돼 알았지??

>>43 알겠어ㅎㅎ 고마워❤️

이러다 며칠 뒤에 얘들아 나 큰일났어ㅠㅠ하고 글 쓰게 되는 거 아니야?

>>45 음 글수도 있긴한데 그럼 내가 인증을 하던가 하겠지.. 진짜 큰일났으면 여기에 이러지도 않을거구

오홍 재밌겠다 ㅂㄱㅇㅇ 이 스레를 내 첫 스크랩 스레로 설정했다 ㅋㅋㅋ

오옹 시험끝났나보다 보고있엉!!

근데 이거 재단에 뽀로로 음료수 올려도 되겠징..?ㅠㅠ

>>53 뽀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ㄱㄱ!!

으앙아앙ㅇ 나 어뜨케 재단이 안와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89레스 2문장으로 괴담 만들기 1분 전 new 2476 Hit
괴담 2021/03/01 14:07:41 이름 : 이름없음
356레스 위아래로 더 무서운 상황 골라보장 ~.~ 5분 전 new 4003 Hit
괴담 2020/11/11 08:09:07 이름 : 이름없음
86레스 옛날에 만났던 아이 48분 전 new 249 Hit
괴담 2021/05/08 06:24:27 이름 : ◆RyFfPdDtg58
115레스 키사라기역 알아? 얼마전에 이괴담 보고 너무 놀랬어 1시간 전 new 4807 Hit
괴담 2020/07/30 17:59:0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우리 지역에 약간 오싹한 것들 2시간 전 new 82 Hit
괴담 2021/05/09 08:11:54 이름 : 이름없음
149레스 이거 예뻐지는 팩이야? 2시간 전 new 5730 Hit
괴담 2019/02/04 20:40:0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어디선가 들은 공포사건집 2시간 전 new 78 Hit
괴담 2021/05/09 00:58:20 이름 : 이름없음
506레스 향미야 2시간 전 new 28466 Hit
괴담 2018/06/30 22:28:07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꿈으로인해 죽을뻔한적 다들 있어? 2시간 전 new 191 Hit
괴담 2020/09/28 17:12:45 이름 : ◆twNxSHyGnu4
33레스 아ㅣㄴ 나 꿈자리가 이상해;; 2시간 전 new 498 Hit
괴담 2021/04/30 23:35:22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스레딕에서 지영이 얘기가 회자되는거 같은데 3시간 전 new 13352 Hit
괴담 2018/09/25 14:58:46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별 건 아니지만 살면서 겪은 신기한? 소름돋는? 일 두 가지 3시간 전 new 68 Hit
괴담 2021/05/09 11:23:54 이름 : 이름없음
966레스 적은 대로 현실이 되는 책4 3시간 전 new 7694 Hit
괴담 2020/03/29 23:01: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가장 잔혹한 살인법에대하여 고뇌를했었던건에대한 이유 4시간 전 new 63 Hit
괴담 2021/05/09 18:14:08 이름 : 이름없음
286레스 초등학교때 어떤 여자아이가 해준 이야기 4시간 전 new 5942 Hit
괴담 2021/01/15 01:37:11 이름 : 스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