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척 컨셉 잡지만 실상은 까질에 미친 사람임ㅋㅋㅋ 알 사람은 다 알걸 만행들: 선 넘는 짜집기 영상(예리 깔려고 만든 짜집기 영상, 방탄 라이브 조작 영상, 주작 악개가 만든 짜집기 영상들) 그대로 가져와서 병크인 것마냥 올려둠. 들고 와놓고 본인이 질타당하니까 욕하는 댓, 비판하는 댓 싸그리 삭제잼 (유튜브에 조탈 댓글 차단 치면 나옴) 그리고 아이돌 외모비하, 성형 궁예질 하는 영상 올렸는데 요즘 구독자 많아지니까 객관적인 척 컨셉잡으려고 영상 다 내림ㅋㅋㅋㅋ 제발 여기 누구 하나 그 채널 본 적 있다면 소비 그만하셈~ 걔한테 휘둘려서 악플까지 서슴없이 썼다면 그 길로 그냥 나가뒤지세영 조탈이랑 조탈빠같은 애들이 악플로 죽은 연예인 추모 댓글 올렸을 거 생각하니 존나 토 나오니까용 잠재적 살인자들아 ㅜ 어쨌든 만행들 더 있으면 알려조 얘 아예 매장시켜버리고 싶음.

ㅈㅁㅇ 춤 실력 가지고 존나 까다가 채널 뜨고 나서 태세 변환 하던데

헐.. 나 지나가다 그 유튜버 영상 본 적 있는 것 같은데.. 안 봐야겠다 앞으로ㅠㅠ 알려줘서 ㄱㅅㄱㅅ

>>2 그러니까;; 그 영상 올리고 다들 지 장단 안 맞춰주니까 ㅁㅇ 성장기로 바꿨잖어 ㅋㅋㅋㅋ 역겹다

>>3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넹 조탈은 믿ㄱ고 거르셈

진짜 아무 이유도 명분도 없이 단순히 연예인이 욕먹을걸 알아서 영상 올리는 느낌. 그채널의 영상들은 아무런 긍정적 효과가 없음. 건설적 비판이라고 망상하면서 악플이나 다는 인갈들만 배설해 내는 영양가없는 영상들만 줄줄이 있음

이새끼 싫어하는 연예인 존나 티남ㅋㅋ 비판이 아니라 비난에 조롱수준이더만

헐 나도 마침 걔 까려 했는뎅 ㅋㅋ 조탈 걔 저번에 울 오빠들 관계성 지 멋대로 해석해서 올린 거 앎? 그 영상 설명란에 제보 받아 만든거라 악의는 없는데 얘는 올릴 거 더 있다 ㅇㅈㄹ ㅠㅠ 결국 걔 우리 팬덤한테 다구리 까여서 영상 내렸음^^ 제발 유튜브 접고 조용히 살자 조탈 언냐~ 아니 조탈아~ 너 끽해봐야 중2 밖에 안되는 거 같은데 그만 좀 깝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9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3시간 전 new 423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가슴 깐다 3시간 전 new 572 Hit
뒷담화 2020/07/07 19:57:09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공중화장실 벽의 구멍 몰카 괴담을 철저하게 까는 스레! 3시간 전 new 1109 Hit
뒷담화 2019/03/22 03:21:02 이름 : 이름없음
117레스 뷰티폴 군바리 웹툰 깐다 5시간 전 new 3430 Hit
뒷담화 2019/04/23 17:30:3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이돌, 가수들 비음 깐다 6시간 전 new 61 Hit
뒷담화 2021/05/14 22:26: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희가 생각하는 '스레딕에서 제일 없어보이는 애들' 유형 뭐같? 7시간 전 new 80 Hit
뒷담화 2021/05/14 21:29:3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친구 한명 깐다 7시간 전 new 35 Hit
뒷담화 2021/05/14 21:27: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트렌스젠더인척 하는 변태들 깐다 7시간 전 new 142 Hit
뒷담화 2021/05/14 01:55:0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의지랑 상관없이 눈물부터 나는 거 까는 스레 7시간 전 new 545 Hit
뒷담화 2020/01/30 14:21:4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비혼주의자라고 뭐라하는 거 깐다 7시간 전 new 92 Hit
뒷담화 2021/05/14 16:37:0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떡대 깐다 8시간 전 new 61 Hit
뒷담화 2021/05/14 20:52:31 이름 : 이름없음
172레스 알바하면서 본 손놈들 깐다 8시간 전 new 2227 Hit
뒷담화 2018/09/04 17:47:08 이름 : 이름없음
255레스 로오히(로드 오브 히어로즈) 까스레 8시간 전 new 7831 Hit
뒷담화 2020/07/22 15:48:4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머니게임 까스레 8시간 전 new 258 Hit
뒷담화 2021/05/12 17:31:1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토론판에 뒷담하러가는 사람 깐다. 8시간 전 new 242 Hit
뒷담화 2021/05/05 16:31: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