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긴장해서 수학이 망해부렀지만... 가채점 상으로 국어 86 수학82 영어100 사회47 과학 37 국사 50 나옴... 좀 처참하게나와서그런데 조언좀 해줘... 완전 강하게 나와줘 되도록이면...

우리학교는 아직 성적표안나옴...왜지

내 성적이 더 처참해서 입꾹닫

>>3 나도..2등급 이상이 없어 ㅎ

의대가고싶은데 3년 빡시게 공부하면 갈수있어? 아니면 걍 포기해야되는 정도야?

사회랑 과학은 혹시 50점이 만점인거지?

>>7 100점 만점인줄 놀래라

강하게조언? 모의고사는 모의고사일뿐이지 니 고등학교 생활 이제 시작인데 벌써부터 모의고사 신경쓰는거면 수시는 안쓸거야? 정시로 올생각 마 학교에서 하하호호 웃으면서 즐겁게 공부하면서 점수 따 영어 100이라고 해도 국어수학 딸리면 갈수있는대학 확 떨어진다 영어는 변별력이 없거든 절대평가라 잘 들어 물론 성장기대치가 있겠지만 괴물들은 엄청많다.그러니까 모의고사 연연하지말고 학교생활열심히 하는거에 초점맞춰

고1 3모면 과학 쉬웠을텐데 의대희망하는 것 치곤 꽤 낮은것같앙

>>10 과학 이제 부터 빡시게 해야지... 중123때 뭐했니 나...

>>9 모의고사는 모의고사 일뿐 학교내신관리 열심히 하라는거지? 조언 고마워!

이번 6월모고 가채점 뚜둔! 국어93 영어100 수학96 한국사50 사회50 과학42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고2 선택과목 35분 전 new 18 Hit
공부 2021/06/11 21:21:00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희망 고등학교&대학교 적고가자!! 46분 전 new 108 Hit
공부 2021/06/09 18:24: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수능 영단어 D-158 1시간 전 new 1 Hit
공부 2021/06/13 00:16:21 이름 : AriaEnglish
14레스 🦉공부 인증 🦉 3시간 전 new 119 Hit
공부 2021/05/22 02:39: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전학 고민중 3시간 전 new 45 Hit
공부 2021/06/10 14:28:33 이름 : 이름없음
348레스 (난입대환영)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독서록 편 3시간 전 new 2188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15레스 자소서 2번문항있잖아 4시간 전 new 63 Hit
공부 2021/06/11 11:27:0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수능 영단어 D-159 5시간 전 new 16 Hit
공부 2021/06/12 00:34:34 이름 : AriaEnglish
77레스 기말이 17일뿐이 안남았다🤦‍♀️ 5시간 전 new 169 Hit
공부 2021/06/01 20:21:04 이름 : ◆tcoNxWklg5b
3레스 애들아 인강들을 때 있잖아 (급해+!!+! 8시간 전 new 37 Hit
공부 2021/06/12 17:13:5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몇가지 과목만 존나 잘하기 vs 하루에 전과목 다 공부해서 어중간한 성적 받기 8시간 전 new 60 Hit
공부 2021/06/11 16:00:5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종로구 고등학교 뭐있어? 9시간 전 new 44 Hit
공부 2021/06/08 11:00:3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이패드 개념정리좀 봐줘 10시간 전 new 57 Hit
공부 2021/06/12 00:08: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3 여름방학 기숙학원 10시간 전 new 11 Hit
공부 2021/06/12 14:40: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공부 하다가 이해 안될때마다 떠올리는 짤 12시간 전 new 23 Hit
공부 2021/06/12 12:47:20 이름 : 이름없음